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3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기초수급자중에서 명품 사는 사람이 대체 얼마나있다고 이 난리들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세해서 수급자 된 사람들도 수급자에 포함이면 명품사는 사람이 많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주어에 탈세라고 붙이고 싸웠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사람들 얘기하는걸로 말하는거 아니고 이 글만 보고 말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수급자는 아무나 되는 줄 아냐 진짜 그리고 탈세해도 근로능력 있으면 수급자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장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다 탈세한 사람이 문젠데 항상 다들 앞에 탈세에 대해선 안 붙이긴 하드라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 웃김 이 중에서 기초생활수급자가 몇명이나 될까? 난 애초에 있지도 않은 '명품 사려는 수급자'에 혼자 이입하고 심취해서 변호하는 사람들때문에 이 사단이 났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맞아 막 혼자 명품사치하면서 기초수급을 왜받아 이러고있어....대체 누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다는 사람 있었음. 그리고 난 그걸 변호하는 사람들이 문제라고 봄. 애초에 말이 안되는 걸 변호하고 앉았으니 그걸 본 사람들이 빡이 쳐요 안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그거 말고도 그냥 가난 혐오도 많았음 명품 사는 수급자 말고도 걍 수급자 욕하는 댓글들도 많던데 지 세금으로 먹고 산다고 누가 보면 세금 엄청 많이 낸줄
탈세때문에 빡쳤다는것도 웃김 그럼 왜 찐 부자들이 탈세하는거엔 플 이렇게 오래 안가는데 가난한 사람이 알바해서 사지도 않은 명품을 가정해서 수급자들 욕하는지 걍 가난 혐오고 천박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낸 세금으로 명품사는건데 문제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쓰는지는 자기 맘 아냐? 뭐 범위가 어디 써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초 생활하라고 지급 받는 돈인데 사치품을 구매한다? 목적에 맞지않을 뿐더러 당연히 문제되는거 아니냐
복지의 사각지대의 놓여서 지원 못받는 사람들도 얼마나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복지개선차원의 문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기초생활수급 받지 말고 코로나지원금받은 거나 받아서 쓰면 되겠네 받는 건 '기초생활수급비'인데 그걸로 혹은 그 돈으로 세이브한 돈으로 왜 명품소비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이 이건 아니지 당장 전국민 다준 재난지원금도 사용처는 정해놨다 다 주는 목적이 있는건데 그 용도에 안쓰면 비판할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재난지원금으로 애플워치 사는 사람들도 이렇게 욕먹을 만큼 잘못한거야? 자기 맘인데 왜 난리치는지 이해가 안가네 아 세금 자기 혼자만 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익9도 기초생활수급자 아니면 이런 댓글 달지 마 ㅋㅋㅋㅋㅋ 괜히 너같은 사람 때문에 멀쩡한 기초생활수급자들만 치이잖아 그 분들은 네가 하는 생각 추호도 안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아니면 왜 셀쿠 깨는데? 나는 뭘 사든 자기 맘이라 생각해서 말하는건데 왜 내가 잘못한 것 마냥ㅋㅋㅋ 욕 하는 사람들한테 뭐라 하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니까~~~~ 탈세라고 앞에 다들 붙여주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본의식주 평소 생활은 나랏돈으로 해결하고 돈모아서 사치하는데 다써버리고 계속 지원받는거면 문제 아냐..? 이 소리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탈세 아닌 걸 가정하고 하는 말 아닌가,,,?주변에 탈세 하는 사람들 명품은 기본이고 다 외제차 끌고 다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태국마사지사들은 1회에 얼마벌어? 건전샵말이야
0:30 l 조회 1
괄사 하는 애들아
0:30 l 조회 1
기타 여자들아 여친 왜 화난거야?
0:30 l 조회 1
국수해먹었어
0:30 l 조회 1
캐나다 워홀 7개월 갔다온게 취업엔 의미 없어..?ㅠ
0:29 l 조회 1
약간 우리집 내가 병원 뚫어놓으면 우르르 감
0:29 l 조회 1
진지하게 나라걱정되는 익 잇어?…
0:29 l 조회 1
쿠팡 알바 신청해볼까 말까....
0:29 l 조회 3
개급함 치킨 먹을까 마라탕 먹울끄
0:29 l 조회 2
미장도 하이닉스처럼 구조대 계속 오는 주식 있어??
0:29 l 조회 2
인간관계 스트레스 심하면 사주 공부하는거 ㄹㅇ 강추임…
0:29 l 조회 7
아 미친 학교매점 맛스타 아는사람?2
0:28 l 조회 13
네고왕 이너시아 대체 언제옴1
0:28 l 조회 10
낼 하닉 어케될까1
0:27 l 조회 16
기분파 기준1
0:27 l 조회 6
인천공항 출국할때 보통 몸 터치도해?2
0:27 l 조회 7
이시기만 되면 피부가 난리네
0:27 l 조회 5
본인표출좋아하는 편의점 알바 누나 진짜 그만둔건 아니겠지..?
0:27 l 조회 20
맥북 사려고 햇는데 가격인상ㅋㅋㅋㅋ1
0:27 l 조회 6
국립대 공대 전화기랑 인서울 중상위 문과 누가 더 취업잘함?4
0: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