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4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라는 말 자체가 상처일 거라는 생각은 안 해봤나? 수급자 중에 명품 사는 사람들 1%도 안될거고 살 엄두도 못 내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거임. 본인들도 그 사실을 알겠지만 굳이 제 3자가 ‘수급자한테 명품이 가당키나 해?’ 라는 말을 하는건 사실이지만 동시에 상처가 될 수 있는 발언임. 왜 이렇게 혐오가 만연한지 모르겠고 남한테 상처가 될만한 발언을 쉽게 하는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보다 못산다고 생각했는데 명품 산다는게 화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이재용이 일반서민들은 벤츠나 아우디말고 평생 중고 티코나 타야하지않나라는 말하면 뒤집어질꺼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비유찰떡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카푸어들 욕먹는거랑 같은거임 거기다 카푸어는 돈 받는거 없이 지 인생 다 털어 사는거지만 수급자는 돈받는데 플러스로 돈모으는걸 사치품에 돈쓴다니까 말나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품 안 사고 살 생각조차 못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데 “기초수급자 주제에 명품이 말이 돼?” 이 발언 자체가 상처일 수 있다는거임. 명품을 사겠다고 한 사람한테 직접적으로 그건 문제라고 지적하는건 잘못이 없어도 생각조차 안 했던 기초수급자들을 한데 묶어서 욕하는건 문제라고 생각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1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2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5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