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43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4년 전 (2022/1/30)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인데 세미나 하고 잇어서 매주 발표 준비나 자료조사하면서 학교 나가고 알바하고 강의 듣는 형식의 대외활동 중이라 공부도 매주 하고(와중에 우수활동자로 뽑혀서 일반 강의+정규 강의까지 다 들어야함) 컴활 시험 공부도 하는데 너무 힘들어... 이렇게 사는게 내 인생을 보면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넘 힘들면 쫌 줄여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싶은데 세미나는 꼭 해야하는 이유가 있고 알바는 등록금 땜에 하는거고 대외활동은 이미 시작한거 뭔가 포기하기 아깝고 컴활은 지금 따놔야 졸작 할때 여유로워서 하긴 해야할 거 같아...ㅠ 이렇게 쓰니까 답.정너 같다 들어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살고 있는데 너무 힘들면 조금 여유 가져도 되고 너무 널 몰아치지 않아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살고 있는거 맞겠지...?? 지금 하고 있는 것들만 끝내면 푹 쉬어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조급해할필요없을 것 같아 항상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2학기부턴 졸작 들어가서 그전에 웬만한거 끝내놓으려는 내 욕심도 있어서 그런거 같아... 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난 내 기준!!! 약간 나를 혹사시켜야 하루 잘 해냇다 하는 느낌이어서 하는데로 했는데 너무 힘들면 조금 줄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든데 포기하기 싫은 내 욕심 탓인 거 같아 하던것만 끝나면 좀 쉬어야겟어 고마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무슨 느낌인지 알아 ㅠ 그래도 쓰니를 좀 들여다봤으면 좋게써~~ 행복하자 ~~ 🥺🥺 쓰니가 힘들면 줄이는게 맞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고마워ㅜㅜㅜㅜ 뭔가 시작한 이상 다 포기하기 싫어져서...ㅋㅋㅋㅋㅋ 틈틈이 쉬는시간도 가져볼게 익인이도 행복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인적으로 고기 날 것으로 먹는건 뭔가 돈 아까워
15:54 l 조회 1
엄마가 딸을 하녀처럼 부리는 경우 처음 봄
15:54 l 조회 2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15:54 l 조회 7
아주대병원이 위상 높은데야?
15:53 l 조회 11
운동 갈말 고민
15:53 l 조회 6
10일동안 5키로 뺐긔2
15:52 l 조회 23
지금 역대급 불취업이라는데 혹시 직장인들 이직생각 있어???2
15:52 l 조회 17
오늘 저녁 구운계란 2개
15:51 l 조회 8
아니 옆자리 여자 왜 커피 안시키고 앉아있노2
15:51 l 조회 28
축구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4
아빠가 수도 공사하는데 이정도면 부자야??? 1
15:51 l 조회 17
확실히 숙취엔 잠 똥 당임1
15:50 l 조회 13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9
15:50 l 조회 39
플립6 유저들아!!!!!!!!! ㅠㅠㅠ 배터리 개노답이야?
15:50 l 조회 6
나이 29 통장에 1400만원
15:49 l 조회 24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2
15:49 l 조회 30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4
15:49 l 조회 56
살말?!?5
15:49 l 조회 21
난 몰카 찍힐까봐 연애 못하겠음 5
15:49 l 조회 29
나 말랑이 알못인데 도와주라
15:4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