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43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T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4년 전 (2022/1/30)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인데 세미나 하고 잇어서 매주 발표 준비나 자료조사하면서 학교 나가고 알바하고 강의 듣는 형식의 대외활동 중이라 공부도 매주 하고(와중에 우수활동자로 뽑혀서 일반 강의+정규 강의까지 다 들어야함) 컴활 시험 공부도 하는데 너무 힘들어... 이렇게 사는게 내 인생을 보면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넘 힘들면 쫌 줄여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싶은데 세미나는 꼭 해야하는 이유가 있고 알바는 등록금 땜에 하는거고 대외활동은 이미 시작한거 뭔가 포기하기 아깝고 컴활은 지금 따놔야 졸작 할때 여유로워서 하긴 해야할 거 같아...ㅠ 이렇게 쓰니까 답.정너 같다 들어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살고 있는데 너무 힘들면 조금 여유 가져도 되고 너무 널 몰아치지 않아도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살고 있는거 맞겠지...?? 지금 하고 있는 것들만 끝내면 푹 쉬어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조급해할필요없을 것 같아 항상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2학기부턴 졸작 들어가서 그전에 웬만한거 끝내놓으려는 내 욕심도 있어서 그런거 같아... 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난 내 기준!!! 약간 나를 혹사시켜야 하루 잘 해냇다 하는 느낌이어서 하는데로 했는데 너무 힘들면 조금 줄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든데 포기하기 싫은 내 욕심 탓인 거 같아 하던것만 끝나면 좀 쉬어야겟어 고마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무슨 느낌인지 알아 ㅠ 그래도 쓰니를 좀 들여다봤으면 좋게써~~ 행복하자 ~~ 🥺🥺 쓰니가 힘들면 줄이는게 맞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고마워ㅜㅜㅜㅜ 뭔가 시작한 이상 다 포기하기 싫어져서...ㅋㅋㅋㅋㅋ 틈틈이 쉬는시간도 가져볼게 익인이도 행복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워터픽 다시 깨끗하게 씻어서 쓸까...
14:34 l 조회 3
근데 애매하게 공부할빠엔 폴리텍 이런데가서 기술배우고 취업
14:33 l 조회 6
말 더듬는거 어케 고치지1
14:33 l 조회 5
엽떡 덜매운맛 불닭보다 매워? 1
14:33 l 조회 6
서로 호감은 있는데 상황이 그래서 연애는 하지말자함..ㅠ1
14:33 l 조회 15
우리나라도 사람 되게 잘쳐다보지않음?
14:32 l 조회 10 l 추천 1
못혼이면서 비혼타령하는 애들보면 웃김5
14:32 l 조회 16 l 추천 1
면허 필기 진짜 쉬운 거 맞아..?1
14:32 l 조회 8
난 좀 화학물질 조심함
14:32 l 조회 4
통오징어찜 먹고싶다
14:32 l 조회 2
내 최애팬티에 생리혈 묻음4
14:32 l 조회 10
프랑스 일부 도시 기온 49도래 .....
14:32 l 조회 8
초등학교 교사가 성관련된걸로 전과생기면 바로 잘려?? 9
14:31 l 조회 23
나 공감각자인데 한글을 색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만들었어
14:31 l 조회 9
단독주택 살지마라
14:31 l 조회 14
24살인데 친구들 만나기 왜이리 어려움?2
14:31 l 조회 15
사직서 내고 2달째 다니고 있는데
14:31 l 조회 8
난 좋은 이모는 못될듯2
14:31 l 조회 10
우리집 강아지 남미새임1
14:31 l 조회 6
대답을 안 들을거면 대체 왜 물어보는거임???1
14:3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