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65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9
이 글은 4년 전 (2022/1/31) 게시물이에요
친구만나서놀고오겠지 알아서 취업하고 노는건데 엄마 맨날 어디가냐 왜맨날나가는거냐 참견에 카드사용내역 다찾아보면서 어디가는지 알아내고 맨날 투덜투덜 진짜 언제까지 하나하나 다 잔소리할생각이지 아무리 부모의마음이라해도 너무 도가지나치는데 도대체 이해가안가네 엄마 하는거보면 꼭 15살 자식 다루는거같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아들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궁금하다 익인이는 그럼 부모님이 익인이 카드 내역까지 찾아보는 거 이해 가는 입장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 니가 나중에 자식 낳아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궁금하다 익인이는 그럼 부모님이 익인이 카드 내역까지 찾아보는 거 이해 가는 입장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 웃자고 쓴 거야ㅋㅋㅋㅋ
나도 카드내역 들추는 것 꺼지는 이해 안가...그러고 딸도 아니고 아들한테 저 정도 집착하시는 부모님은 첨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립해야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 간섭이 좀 심하긴 한데 얹혀살면 잔소리 듣는 거 어쩔 수 없음. 특히 20대 후반이면 독립하든지 월세다 치고 생활비 좀 주든지 해야 조용해짐. 백수면 백수라서 욕 먹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으면 독립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드사용내역 찾아보는건 에바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다들 말 쉽게하네 내역찾아보는건 오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 독립하자 쓰니야 좀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 나 진짜 귀하디 귀하게 자란 딸이라 엄마아빠 나한테 집착하고 과보호하시는데 이 정돈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저렇게까지 하냐... 암만봐도 극성이신편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누가 저렇게까지 하냐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자식을 자기 소유물 정도로 생각하는거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ㅋ 자기 손 안에 있어야 되고 누구 만나냐 어디냐 맨날 이래놓고 나이 좀 더 들면 왜 결혼 안 하냐 누구 없냐 이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 없게 키워놓고 왜 자식 탓을 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스트레스겠다 아들이지만 같은 성인이고 사람으로서 생활을 존중해주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착이고 학대임 진짜ㅋㅋ 28살 남자한테 뭐하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드내역은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절 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엄마ㅡ저래서 손절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에 도어락도 달음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엄마가 카드내역 조회 해서 보길래 그 카드 안쓰도 다른 카드 하나 열어서 그것만 사용함
불편한데 이게 마음 편하더라 쓰니도 이 방법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취업도 했으니 이제 아예 물리적 독립해야돼.. 멀리 떨어져야지 자유를 찾을수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것도 병임 절대 받아주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고 진짜 숨막히겠다 ㅠㅠ 얼른 독립해버려
그게 속 편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8살이면 화날만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7인데 울엄니네..진짜 벌써 결혼 얘기 나온다..^^ 나 남친도 없는데^^ 진짜 지금 당장 자취방 가고시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그래도 아들이니까라니… 26살먹은 애 카드내역 보는게 정상ㅇㅣ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카드내역은 진짜 에바다 숨막힌다ㅜ 사람이 괴롭히면 더 싫어지는건데.. 가만히 두면 알아서 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디가는지 물어보는건 궁금하고 걱정되어서 그럴수도 있음. 나도 맨날 엄마아빠+형제들 어디가면 어디가냐고 물어보거든! 근데 카드사용내역은 많이 선넘었다. 쓰니가 엄카쓰지 않는 이상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자식도 부모도 서로 독립할수있게 노력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숨막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독립하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드 내역을 어떻게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한데 진짜... 28살이면 결혼해도 안 이상한 나인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집에서 살든 말든 28살 먹은 아들한테 저러는건 부모가 이상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말이 독립이 쉽지
이제 그냥 호적 파라고 할 기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싫으면 독립하라기엔 너무 어느정도 선 외의 것들을 건드시는거 아냐? 카드내역 찾아보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카드내역서 오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인 사귀면 난리나실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뚱과 퉁퉁은 뭔차이야도대체
17:21 l 조회 1
헤어라인 이식하면 얼굴 작아져?
17:21 l 조회 1
스퀘어 오늘만 20퍼센트 떨어진거네? ㄷㄷ
17:21 l 조회 1
다들 가방 몇개 있어?? 막 드는 거 말구
17:21 l 조회 1
다른 한쪽 말만 믿고
17:21 l 조회 1
임상병리사익 있어??
17:21 l 조회 3
마이크론 -10% 알람왔네 ^^
17:20 l 조회 8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7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
17:20 l 조회 11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4
17:19 l 조회 30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3
17:19 l 조회 18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2
17:19 l 조회 50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2
17:18 l 조회 45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
17:18 l 조회 26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3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11
음 친한 남동생이랑 조용히 해외 다녀오려는데 에바쎄바인가 10
17:18 l 조회 58
반택 말고 일반 편의점 택배도 우체국택배보다 오래걸림?5
17:18 l 조회 9
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신 245번 맞으세여? 1
17:17 l 조회 21
와 너무 춥다6
17:1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