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65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
이 글은 4년 전 (2022/1/31) 게시물이에요
가끔 완전 이쁜 사람 보거나 길가다 거울이랑 눈마주치거나 생얼일 때 약간 현타오고 그냥 특별히 이쁘진 않구나.. 평범보단 나은 수준이구나.. 하고 자존심 떨어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정말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산독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내 웃음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댓글 있을줄 알았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 산독기 ㅇㅈ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산독기 많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독기야 독기야 어디를 가느냐 자존감 높아지고 어디를 가느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팩트로 진짜 누가 봐도 예쁜 사람들은 자기보다 조금 모자란 남들을 보면서 자존감을 채우진 않아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팩트 씨게 박아버리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뿌뿌뿌뿌이 맞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정도 독기론 탈락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 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꾸민게 나다 하고 생각하고 살아 어디가서는 그래도 예쁘다는 소리 들으니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도 ㅋㅋㅋㅋㅋ 어쩔땐 예쁜데 어쩔땐 이게 사람 얼굴인가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ㅋㅋㅋ 이거 나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야 나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 외모로 자존감 높아지고 낮아지고ㅋㅋ 진짜 생각의 차이라지만 우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학생이 어쩔티비를 시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어쩔티비~ 📺💁🏻‍♂️ 저쩔티비~📺 💁🏻‍♀️ 안물티비~안궁티비~뇌절티비~우짤래미~ 저짤래미~ 쿠쿠루삥뽕🕺🏻 지금 화났죠?🔥😛 개킹받죠? 죽이고 싶죠? 🤗어차피 내가 사는곳 모르죠? 응~못 죽이죠?👊🏻🤟🏻 어~또 빡치죠? 😌아무것도 모르죠? 아무것도 못하죠?😉 그냥 화났죠? 냬~알걨섑니댸👏🏻🙃🙃 아무도 안물 안궁~🤣 물어본 사람?🙋🏻‍♀️ 궁금한 사람?🙋🏻‍♂️ 응 근데 어쩔티비죠? 약올리죠? 응~ 어쩔 저쩔 안물 안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 ㅅㅎㅅ 어쩔티비 또 보고와야겠다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댓망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댓보소 올해 밈 대전 벌써 치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아직 1월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뭔가 나는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평범하게 봐줄 때가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그래 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꾸 비교하면 너만 스트레스받음 남들이랑 비교 안하는거 습관화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존감 낮아서 그런것 같은데 ...사실 나도 자존감 낮아서 올리는법은 잘 모르긴하지만 자존감 높히도록 노력하는게 좋을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돈뎅
한 번뿐인 인생 그딴걸로 기죽어하지말ㅈ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둔데 그런걸로 자존심 안상할려함 사람마다 다 다른 매력이 있다 생각해 자존감 높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외모는 내려놓자.. 차피 대부분이 평범이거나 꾸미면 이쁘장임.. 진짜 겁나 예쁜 사람은 드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2 대부분 평범함 화장하면 이쁘장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남과 비교하면서 내 자심을 낮추거나 높이고 싶지 않음 그냥 내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ㅁㅈ 그거 뭔지 알지.. 자존감 떨어지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보다 이쁜사람이 있다는것만으로도 자괴감 들것같긴해
난 단한번도 느껴보지 못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뭔가 속상할것같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비교보단 거울보고 어떤날은 좋고 어떤날은 싫음 ㅋㅌㅌㅌ ㅠㅠ 근데 남들이 보기엔 거기서 거기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양한 매력이 있는가징!!!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9:47 l 조회 2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
9:47 l 조회 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4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4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9:45 l 조회 7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41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16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2
9:43 l 조회 24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5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3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16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12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2
9:42 l 조회 20
호칭에 왤케 연연함3
9:42 l 조회 22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1
9:41 l 조회 12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1
9:41 l 조회 3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5
9:40 l 조회 20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40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12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