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18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4년 전 (2022/2/03)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게 있는데 여가부에서 하는 일이 다 의미있고 필요한 일이던데 왜 없애려고 하는거야? 만약에 없애서 그걸 다른 부서가 한다쳐도 기존 하던 일+a가 돼서 오히려 업무부담 아니야? 제대로 할지도 모르겠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글 보다가 궁금증이 안풀려서 글로 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금 아깝고 보건복지부가 충분히 할 수 있는 일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보복부가 그걸 안하고 여가부가 하던 이유가 있는거 아니야? 뭔가 이런 부분이 이해가 안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전은 이해해도 가성비 최악인 부처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에 여가부가 하는 일은 가성비를 따질게 아닌거 같은데. 모든 부서가 가성비를 내야 하는건 아니잖아. 여가부는 필요에 따라서 있는 부서인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꼭 경제적 지표가 아니더라도 성별 갈등이나 가족 문제가 해결되는게 전혀 없어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런 이유라면 개선을 해야지 난 폐지는 맞지 않다고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은 다 다를 수 있으니까 존중해 난 해체 후 재편을 하더라도 지금의 조직은 별로 쉴드칠 생각이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부서에서 감당 안 되거나 더 집중해서 힘써야 될 일들 하라고 여가부 만든 건데 폐지하자는 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다른 부서가 하면 된다는데 그럼 그 부서도 기존에 하던게 있을텐데 오히려 너무 포괄적이게 되는거 아닌가? 이도저도 아닐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나도 그게 궁금 폐지하면 오히려 그 일이 분산되서 할일이 더 생기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뭔가 여가부 폐지되면 여가부가 담당하던 일은 걍 흐지부지 될거 같음. 다들 되게 강력하게 주장하던데 왜 그렇게 여가부 폐지에 열정적인지 궁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성부의 성립이념이라든가 취지 다 공감하거든 그래서 나는 폐지후 새로운 부서 생성이 좋다고봐. 지금은 일단 폐지가 맞아.. 그래야 새롭게 시작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새로운 부서 생성은 괜찮은거 같아. 오히려 저 이름때문에 거부감 같는 사람도 많은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이유는 지금 아예 그 부서가 방향성을 잘못잡고 있는게 문제야 근데 난 청소년 노약자 어린이들의 복지 즉 약자에 대한 집중케어 부서는 있어야한다 생각해서 여성부 폐지후 좀 21세기 신세대적인 복지 이념을 가진 부서가 탄생해야한다고 생각해. 근데 그걸탄생시킬려면 여가부 폐지는 따라와야하는 순서라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약자를 위해서 기능하는 부서는 꼭 있어야지. 난 뭔가 폐지라는 단어가 모든 기능을 없애버리는 느낌이라 그랬던거 같애. 차라리 개편이라고 하면 좀 납득이 됐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처럼 일단지원 돈지원! 용돈지원! 보다는 보복범죄 대처 심화, 일탈청소년 소년범죄자 재교육 혹은 촉법소년 재교육 방법 개선 미혼모 자립시 양육비 소송지원 등 좀 구체적인 무언가 더나알질 비전을 제시해줬으면 좋겠어...근데 지금은 너무 돈만 뿌리고 약자가 보호받는단 느낌이안들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은 실질적인 도움은 좀 부족하긴하지ㅜㅠㅠ 후보들이나 여가부 폐지를 외치는 사람들이나 다들 익이니 같은 생각을 갖고 있어야되는데 말이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폐지를 원하지만 저 아무생각없이 폐지주장하는 이상한 사람들 땜에 지금의 여성부라도 지켜야하나 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들어....좀 크게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딱 이 심정이야....... 여가부 폐지에 사람들이 너무 열정적이니까 당황스러운 상황....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 여성부가 친문정책을 많이해서그래ㅠㅠㅠ 청와대의 주인에 따라 장관이 임명되고 정부부서 따라가는 건 알겠는데 너무 잘못된 길을 깊게따라갔어 바보같이... 그래서 결론은 폐지를 시키는건 맞는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아무리그래도 정부부서는 소신이 있었어야했는데 소신이 무너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그랬구나ㅠㅠ 내가 이 부분까진 몰랐네 그렇다면 좀 납득이 된다... 댓글 넘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응! 좋은 새해되고 폐지 주장하는사람들 너무 나쁘게 보지말아줘!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폐지한다고 그 공무원들이 짤리는것도 아니고 그 인원이 타부서가서 일하면 플러스알파 일생기는것도 아니지 나는 여가부산하로 여성단체에 눈먼돈 막 지원해주는것때문에 폐지찬성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뭔가 여가부 업무를 다른 부서가 한다면 집중적인 관리가 안된다고 생각했었어. 여성단체한테 돈을 막 지원해주는건 뭐 어떻게 쓰이는건지 모르겠지만 그게 장기적으로 낭비라면 어느정도 규제는 하는게 좋을거 같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론 헛돈 쓰는 특정 사업들 있었음 근데 그렇다고 다른 부서는 투명하게 모든 사업에 적법하게 쓰였는가? 그건 아님 ㅋㅋ 오히려 >>여성<<가족부에 초점을 둬서 자꾸 말 도는듯 차라리 이름을 바꿨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가부가 무슨 여성만을 위한 부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졸 검정고시 독학되나?? 나이가 60대라면..?
22:28 l 조회 1
남자가 너무 좋아하는 티 나면 식는 사람들 있냐
22:28 l 조회 1
짝남 앞에서 재채기하다가 안경날라가기 vs
22:28 l 조회 3
난 특이해..
22:28 l 조회 4
남자 나이 많아도 짱잘에 능력남이면 괜찮아?
22:28 l 조회 2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6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
22:27 l 조회 6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3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3
22:27 l 조회 10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3
일 안하고시퍼1
22:27 l 조회 8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9
22:26 l 조회 17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1
22:26 l 조회 6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옷때매 스트레스.. 뒷풀이 안간다고 할까 걍 ㅠ2
22:26 l 조회 8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1
22:26 l 조회 13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4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8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2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2
22:25 l 조회 8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4
22: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