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31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5
이 글은 4년 전 (2022/2/04) 게시물이에요
남들은 처음 토익 시험 본 점수가 600점대 이러는데 

나는 2달동안 공부해서 600점 찍을까말까야 

 

나 이대로 영영 점수 안 오르면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 

대학교도 졸업하고 하루종일 토익에 매진하는데  

점수가 안 오르니까 너무 불안 착잡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단어를 외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외울리가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단어책 다 외웠어? 단어책 한번만 제대로 돌려도 600은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토플할 때 단어책 ㄹㅇ표지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5번 외우고 리딩 30점만점에 29점 받았음,,단어가 일단 제일 기본은 맞으니까 계속 외워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학원 다녀? 학원이 직빵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한달에 학원 50꼬라박고 있는데 결과가 이러니까 부모님한테 면목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학원 다닐때 제일 도움 됐던게 문법 거의 완벽하게 익힌거..? 그래야 파트5 잘 넘어가니깐.. 그리고 토익은 단어 모르면 안되더라 ㅜ 파트5말고는 다 단어 모르면 아예 해석이 안되니까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매일 한회씩은 꼭 풀고 오답노트하고 모르는 단어 정리한 다음 복습했어 그러면 계속 나오는 단어가 있는데 그거만 외워도 800은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나 처음에 610인가 나와서 두달 빡세게해서 900넘겼어 넌 딱 세네달만 빡세게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아니지만.. 혹시 몇시간 공부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집중력 안좋은편이라 4~5시간만해도 힘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고생했다 ㅠ 답글 고마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쓰니야.. 빡세게 했다는게 어떤거뉘ㅠㅠ 기출 풀고 오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세달정도 공부해서 600나옴 그러고 셤 두번 더 보고 계속 600점대 였다 점점 올라서 나중에 800후반까지 찍었어!!! 나중에 꼭 점수 오르니까 좀더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집에서 혼자했을때 400점대 나오다가 한달동안 강의듣고 열심히 숙제해서 정식으로 시험봤을때 700점대 후반 나왔어!! 쓰니도 빡세게 하면 600 700 금방 넘을거야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계속 하면 늘어 쓰니야! 너무 조급해하지마 난 학원 한달만 다니고 학원에서 배운 스킬로 몇달간 개인공부 더 해서 점수 확 올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쓰니 불안해하는 상태 보니까 물량공세가 답이다ㅇㅇ 공부 완벽해질때까지 기다리지말고 한 달에 한번씩 실제 셤 봐 어차피 토익이라는게 운빨도 세니까 셤 보다보면 실전에 익숙해지고 공부 부담감도 덜어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두달 학원 다녔는데 500점대에 심지어 점수 떨어지기도 했었어ㅠㅠㅠㅠㅠ 근데 좀만 더 하니까 그래도 오르더라고! 단어외우고 뭐 어쩌고도 맞는데 많이 풀고 이해하는게 더 중요한거같아!! 할수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리고 토익은 약간 운빨도 있어!! 시험이 다 그렇지~ 부담갖지말았음 좋겠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거의 4개월 공부했는데 600임....
나같은 사람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해석을 더럽게 못하는거 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결국 800넘었다!! 포기하지말고 계속해봐!!! ㅎ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느파트가 안나오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차나괜차나 처음에 베이스없으면 그럴 수도 있어! 포기하지 말고 계속 하면 결국에 오르긴 오르더라 조급해하지 말고 학원 계속 다닐 수 있으면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법을 확실히 해야함 시험 영어는 문법 잡고 가는 게 맞아 단어 다 알아도 문법 모르면 해석 산으로 가 차라리 문법 잘 알고 단어 모르는 게 해석 더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문법 공부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자선 힘들고 누군가한테 배우는 게 답인 거 같아,, ebs 주혜연 쌤 문법 강의 함 들어봐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사람들은 그만큼 과거에 영어를 공부했기 때문이니까 총량은 똑같다고 생각합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4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1
6:12 l 조회 13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0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4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
6:11 l 조회 8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5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0
6:09 l 조회 18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3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1
6:08 l 조회 1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29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4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46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3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86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11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25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9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9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