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69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4년 전 (2022/2/06) 게시물이에요
내 신호 바뀌고 한 0.5초 후에 횡단보도도 바뀌는 곳 갈때마다 멘붕이야 횡단보도 빨간불로 바뀌면 내 신호도 정지인데 뭐 어떡하라는건지 모르겠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회전 할 때 너가 보는 신호가 어떤 걸 말하는 거야? 우회전 신호 있는 곳이면 횡단보도랑 안 겹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거리에서 우회전도 파란불일때 해야 되잖아 근데 파란불이라 우회전 하려고 하니 커브 틀자마자 있는 횡단보도도 파란불인 상황... 이번에 바뀐 법 때문에 멈추면 뒷차들이 계속 빵빵대니까 뇌절오더라고ㅠ 그러다가 빨간불로 바뀌니까 멘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여기서 2번 횡단보도가 초록불일 때 멘붕이란 거지? 바뀐 법도 크게 다르지 않아 좀 더 엄격해졌을 뿐이야
2번 횡단보도가 초록불일 때 넘어가도 돼. 당연히 지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넘어가면 안 되고, 횡단보도 앞에 행인이 있으면 또 잠깐 기다려야해.
예전에는 사람들이 건너가는 중인데도 그냥 우회전 하는 차가 많았거든? 바뀐 법은 그걸 하지 말라는 거야.
건너는 사람도, 건널 의지가 있는 사람도 없을 땐 초록불일 때 지나가도 괜찮아!

그리고 그런 경우에는 일시정지하는 게 맞는 거고, 뒤에서 경적 울리는 차들이 굳이 싶은 거야ㅠㅠ 깜짝 놀라고 긴장해서 위축될 순 있는데 너가 잘못한 거 없을 땐 그냥 어쩌라고 하고 무시하는 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명 고마워 이제 이해가 좀 된다ㅠㅠ 파란불일때 사람이 없으면 가도 되긴 되는거였구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횡단보도 안 건너고 서있기만 한 사람 있어도 일단 멈춰서 천천히 지나가야해! 이거랑 내 앞에 횡단보도 보행자 신호가 빨간불일 때, 이렇게 두 개만 기억해도 아무 문제 없을 거야! 그렇다고 급정거 하면 뒤에 오는 차랑 사고나니까 천천히 조심해서 가야해 이렇게만 신경쓰면 익숙해질 거야 안전운전하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회전하는데 앞에 신호등 보는거야? 거긴 굳이 그렇게 안봐도 괜찮아 그렇게 바뀌는게 맞는거라서 횡단보도 빨간 불이고 쓰니가 가려는 차선쪽 보면서 가면 돼 횡단보도 초록불이면 사람들 지나가는거 좀 기다리고 횡단보도에 발 붙이고 있는 사람 없으면 지나가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쓰니 신호 헷갈려 하는거같아! 우회전은 내 차량 신호 빨간불일때 가도 돼!! 원래 대부분 차량 직진 신호등이랑 횡단보도 신호등이랑 같이 켜지고 꺼져! 우회전은 우회전 전용 신호등 없는 이상 초록불이던 빨간불이던 아무때나 사람이 없으면 우회전 해도 괜찮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
22:25 l 조회 2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3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9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1
22:24 l 조회 13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9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5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8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9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8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8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3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5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2
22:22 l 조회 19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7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2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5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1
22:21 l 조회 9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3
22:21 l 조회 11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1
2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