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9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난 첨에는 저게 뭔 말도 안되는 소리람 했는데 지금은 좀 공감.. 

내가 며칠전에 갑자기 열나고 감기몸살 걸려서 그냥 일정 취소하고 방 밖으로 딱 2일 안나가고 약만 먹었더니 깔끔하게 나았는데 

며칠뒤에 내 친구도 똑같은 증상으로 아파서 걔는 바로 자가키트하고 두줄 나와서 진료소 갔어 

아파 죽겠는데 진료소에서 엄청 대기하고 여기저기 왔다갔다하고 결과 나올때까지 계속 불안해하고 알바 잡힌거 다취소하고 대타구하고 만난 사람들한테 연락 싹다 돌리고 

결과 나오는 24시간동안 약 먹어서 이미 다 나았는데도 결국 확진돼서 일주일 격리에 가족들이랑 접촉했던 애들까지 소식듣고 난리나고,, 

어차피 나랑 친구들 다 자취하고 알바밖에 일정 없어서 마스크 절대 안벗고 알바만 왔다갔다하면 걸렸어도 전파할 일 없고 굳이 검사 안해도 혼자 조심하면 괜찮은거 같아....... 다른 친구도 어제 갑자기 아프대서 걔도 방밖으로 안나가고 혼자 약먹는데 오늘 거의 나은것 같다고 하고 

아무튼 4만명씩 나오는데 사실상 검사나 역학조사가 의미가 있나 싶다ㅜ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다니면서 전파력 없다는 건 아니지 않아? 진료소 가는 건 좀 불안하지만 그렇다고 스스로 다 나았다 전파력 없다 이렇게 판단하는 것도 옳지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스크 절대 안 벗으면 걸렸어도 전파할 일 없다는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여자들 26살에 천만원도 못모은 여자는 걸러라
16:21 l 조회 1
흰색 반팔에 이런 나시 걸치는거 하객룩으로 이상해??
16:21 l 조회 6
원신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2
아이디랑 비밀번호 하나만 틀렸다고 말해 주면 안 되냐 나쁜 놈들아?
16:20 l 조회 4
급돈 필요한데 폰 바꿔서 돈 만들면 너무 비효울적이지?2
16:20 l 조회 3
아이스크림 양이 많다는 컴플을 받음
16:20 l 조회 3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2
16:20 l 조회 12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17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1
16:20 l 조회 4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19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7
아빠 말에 독이 너무 가득해 진짜
16:19 l 조회 7
부모님 시대 한번 살아보고싶음 그땐 대학만나오면 대기업1
16:19 l 조회 8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1
16:18 l 조회 14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2
16:18 l 조회 10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32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4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1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1
16:17 l 조회 8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3
16: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