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658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9
이 글은 4년 전 (2022/2/10) 게시물이에요
어쩔티비 박근혜 욕해도 안잡아가던데 시진핑 욕한다고 잡아가겠냐 ~~~~~~~~
대표 사진
익인1
뭘로신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우리 공산독재국가 아니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랔ㅋㅋㅋㅋㅋㅋㅋ 공안 사이트 들이밀면서 한국엔 경찰없냐 이러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런걸로 처벌하는 경찰은 없눈뎅?😉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맞혀보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웃긴소리닼ㅋㅋㅋㅋ 쟨 우리나라가 공산당인줄 아낰ㅋㅋㅋㅋㅋ 역사공부 좀 하라고 전해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주주의 국가에서 도대체 뭘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찰이 왜 없엌ㅋㅋㅋ있는데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애잔해 지네 공산국가라 다 그런줄 아나봐...진심으로 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쪄럐고 어쪄럐고~~ 지들 나라 같을 거라고 생각하는 거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가 안돌면 걍 입이라도 닫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몇살인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지능 부족도 저런 지능 부족이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은 민주주의라 없다구해ㅠㅠㅠ마음대로 말할 자유 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ㅋㅋㅋㅋ니네랑은 다르게 우린 자유가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뭐란느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무식해서 우짜냐...ㅋㅋㅋㅋ 뭘로 신고하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최근에 본 중국인 중 젤 웃겨...경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개터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ㅇㄱ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 너무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경찰이 ㄹㅇ 콧방귀 칠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안 우리는 민주주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우리는 민주주의라 상관없지롱~~~에베ㅔ베베ㅔ베ㅔ베베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찰이 보이스피싱인줄 알고 끊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우리나라 민주주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늬들이 민주주의를 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세상이 다 공산당인줄아나 개불쌍하넼ㅋㅋㅋㅋㅋㅋㅋ아 갸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 마인드 개웃곀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이 다 즈그들 나라 같은줄 아니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잡혀갈리가 있냐고... 그런 세상에 살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ㅂㄱㅎ 욕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체 뭘로 신고한단거임 개웃겨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ㄴ우리나라는 대통령 탄햇도 시킨 민주주의국가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거덜 위대한 핑핑이 욕도 할수있지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신고해보라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슨무슨죄로 신고하냐?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근데 진짜 애잔하다… 얼마나 길들여졌으면.,, 쯧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다 네네 신고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쟤네는 우리 경찰 시스템이 무슨 자기네들 공안 같다고 생각하나? 진짜 안일하다 으유 무슨 그런 걸로 경찰에 신고야 우리는 대통령 아니더라도 더한 욕도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쟤네는 진짜 우물안 개구리란 말이 딱이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뭔지도 모르나보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응 대한독립만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린 대통령도 탄핵시킬 정도로 자유가 있는 민주주의 국가라고 말해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대통령 얘기도 안 잡아가는데 느.그 핑핑이 얘기한다고 잠혀갈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민주주의를 조금만 맛보여주고싶다 안타깝다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국 경찰도 시진핑 욕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너네만 빼고 온 세계가 다 욕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응응 울지말고 얘기해봐ㅠㅠㅠ
우리는 민주주의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ㄹㅇ 어쩔티비다 이건 우짤래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근데 화나네 한국 지들 꺼라고 생각하는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핑핑이 욕하면 잡혀간다는 발상을 한다는 거 자체가 이미 지들하고 똑같은 나라라고 생각하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네나라는잡아가니까 여기도 그럴줄아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잔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베ㅔ베ㅔ베베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리는 민주주의 국가라서 안댕능딩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개불쌍ㅠㅠㅠㅠㅠㅠ우리 대한민국은 민주주의거덩~~ㅠㅠ 민주주의라고 들어는 봤나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맘껏 비웃어줘 진심으로 하는 소리냐고 자유가 없어서 그런 식으로밖에 생각을 못 하는 게 너무 불쌍하다고 깔깔 웃으면서 동정하면 더 부들거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얘네 근데 넘 귀여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진핑 욕하면 얘네도 대통령 욕하는거 싫어하겠지?!하고 한국 대통령 욕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도 똑같은 아시아인이면서 손가락 이모티콘 쓰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 밸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으이그 알고 있는 세상이 얼마나 좁으면 세상이 다 지들 같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 얼라냐곸ㅋㅋㄱㅋㅋ 너 우리 엄마한테 일렀으니 나도 너네 엄마한테 이를거야! 하고있넼ㅋㅋ 근데 어쩌냐 우리 엄마는 쏘쿨한덱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대통령을 욕하고 먼 난리를 쳐도 안잡혀감 으디 독재국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니 살까 캡모자 살까
1:21 l 조회 1
지금 부산은 많이 덥나
1:21 l 조회 1
홍명보 기자회견 요약
1:21 l 조회 1
예체능 전공했는데
1:21 l 조회 1
몇년겪은 우울증 끝나니까 나이가 많네
1:20 l 조회 5
고양이 자다가 기지개 펴길래 끌어안앗는데 1
1:20 l 조회 10
회사에 잘생긴 사람이 없는데 어케 사내연애하지1
1:20 l 조회 6
신입 연봉은 역시 대기업 아니면 짜구나 ㅠㅠ1
1:20 l 조회 5
요즘 인프피 후려치기 너무 심하네2
1:20 l 조회 10
펫샵 = 브리더 = 켄넬 이러는애들 진짜 무식한거같음..
1:19 l 조회 10
홍명보 엣팁같다고? 3
1:19 l 조회 18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2
1:19 l 조회 14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24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8
1:18 l 조회 18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7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2
1:18 l 조회 39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2
1:18 l 조회 24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1
1:18 l 조회 5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15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