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39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1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스피드 중계하러 가는건가?? 엄청 바쁘겠넼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배뚠뚠 도도도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게뭐야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배뚠ㅋㅋ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도도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나도 지금 그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우영님이 하시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정우영 캐스터가 한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달려갈까 궁금했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배뚠뚠 안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뚠뚠 다음 정우영? 둘 다 좋아하는 난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정우영님 목소리 좋아해서 좋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왁 나 지금 귀만 열고있는데 목소리 낮고 차분하다 넘 듣기 좋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쟈 ㅎㅎ 야구 해설도 하심!! 목소리 넘 좋으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갈성렬분 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나둘! 하나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우영님이 하시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영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우영×제갈성렬 케미도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늘은 제갈우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보름사건때문에 팀추월은 안할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때 뭐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오ㅑ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렇게 타는 경우 많고 다른 방송사에서도 뒤쳐진 선수가 따라와 줘야한다고 중계했는데 스브스(배성재 중계)만 왕따 시킨다는 듯이 뒤에 선수 버리고 간다는 듯이 중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배성재가 김보름이 팀추월 경기 내에서 왕따시켰다는 식으로 해설해서 청원 몇십만 넘어가고 대국민 사과했는데 아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우영님 나오시는데 목소리 짱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그 생각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근데 이번엔 우영캐가 한다 난 야빠라서 우영캐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침 다 마르시것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일 컬링도 두 경기나 해설하셔야되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배성재 김보름한테 사과도 안했잖아 무슨 낯으로 중계를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개인적으로 사과했을지 어케 알고 이런 얘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했을진 어케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영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넘좋아.. 나 야구볼때 ㅇ습스조합 넘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목소리 엄청 좋으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우영캐면 스브스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배성재는 김보름 선수 때문에 스피드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영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영캐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전에 습스에서 피엘 중계할때 배성재 막 라디오하고 또 중계하고 새벽 내내 갈렸던거 생각나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건 제갈도 똑같지 않음? 걍 쇼트랑 스피드랑 경기장 달라서 못 온 거 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1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
17:30 l 조회 2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7:30 l 조회 3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3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3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4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
17:30 l 조회 3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8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2
17:29 l 조회 9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5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1
17:29 l 조회 22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8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0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6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5
17:28 l 조회 15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3
17:2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