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47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자고 지금 깼어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아파....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못이 찢어진 ㄴ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나마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가글 자주 하고
약 잘 챙겨 먹으니까 조금..나아지더라
지금은 자가격리도 해제됐어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아파서 잠 못자면 너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약이 없어.... 보건소에서 비대면 진료하는 병원 번호를 알려줘서 전화를 했었거든?? 근데 전화해보니까 자기들은 전화로 진료 안본다더라.. 그래서 방치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산소포화도랑 체온 기록하는 앱에 비대면 진료라고 있지 않아? 나는 전화해서 증상 말씀 드리니까 다음날에 주셨거든..그새 시스템이 바뀐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뜻한 물 자주 마셔..목을 축인다는 생각으로..약은 처방 받았어? 못받았으면 집에 그 진해거담제 15미리짜리 그 시럽약 포로된거 그거라도 좀 먹어.. 나도 처방이 늦어서 집에서 종합 몸살감기약이랑 타이레놀이랑 그 시럽이랑 먹다가 3일 정도 쯤 되니까 호전되더라...나중에 온 처방약에 그 시럽이랑 타이레놀이랑 항생제있고 나머지는 위장보호제 뭐 그런거 있더라구.. 열 잘 재고.... 지금은 처방받기 더 힘들어졌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집에 약이 하나도 없어..내가 자가격리 중에 걸린 거라ㅠㅠㅠㅠ 생살로 버티고 있어 너무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목찢어질거같아서 방듬 깼는데 아무것도 못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침도 못삼킬 정도로 아팠는데 하루 참으니까 점점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지금 3일째.... 처음에는 침 삼킬 때만 아프더니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아파 진짜 안에 누가 갈기갈기 찢어놓은 거 같으ㅁ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요즘에 지에스 같은 곳도 배달되니까 찾아보거나 B마트도 찾아보고 정 안되면 배달대행 서비스 사용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배달은 정말 생각도 못했다 너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아.. 나도 이틀째인데 목 너무부어서 침도 못삼키겟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습기 켜고 없으면 젖은 수건 방에 둬ㅠㅠ 마스크 끼고 (끼는게 덜 아픔) 나도 목 찢어지는 줄 ㅠ 숨쉬는데도 아팠어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19:04 l 조회 1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9:04 l 조회 1
혹시 노인이랑 동안은 대부분 유전이야?
19:04 l 조회 1
할 일을 막상 하면 우울하지않아 미룰때 우울한거지
19:04 l 조회 1
결혼할라면 살 빼야되지?
19:04 l 조회 1
아 근데 나이 깠을 때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한테 어리다 하는 거
19:04 l 조회 1
엽떡 분모자 변경하면 떡 아예 없어??
19:04 l 조회 1
일본으로 이민가기 vs 중국으로 이민가기
19:03 l 조회 1
내인생에이런일이 국밥 먹는데 똥파리나옴
19:03 l 조회 1
으 강제로 토해도 될까... 배가 너무 아파ㅜㅜ
19:03 l 조회 1
공기업 피티면접 어케 준비해? 팁좀 ㅠㅠ
19:03 l 조회 1
아 나 임신인 거 같은데 무서워서 임테기를 못하겠어
19:03 l 조회 2
미세플라스틱 다큐 봤는데 개소름돋아
19:03 l 조회 7
이재용한테 전해줘
19:03 l 조회 5
마운자로 2주에 3키로씩이면
19:02 l 조회 3
동숲에 8만벨 있으면 적당히 있는거야?1
19:02 l 조회 4
아까 오전에 지하철에서 옆모습이 잘생긴 남자 봤음
19:02 l 조회 6
반대 층간소음 자 아랫집 죽이는 법 알려줘1
19:02 l 조회 4
쿠팡 알바 일 그렇게 힘들어..?1
19:02 l 조회 6
동생뻘인데 조카뻘처럼 대하는 거 좀 별로임
19: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