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우동같은 건데 진짜 개개개ㅐㄱ개개 맛있는데..ㅠㅠㅠㅠㅠ 누들 말고 라이스도 개맛있는데ㅠㅠ 맨날 고딩 때 애들이랑 단체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 맛이 그립다 경상도 사람들은 알 텐데 내 경험상 위쪽 친구들은 모르더라
|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
|
볶음우동같은 건데 진짜 개개개ㅐㄱ개개 맛있는데..ㅠㅠㅠㅠㅠ 누들 말고 라이스도 개맛있는데ㅠㅠ 맨날 고딩 때 애들이랑 단체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 맛이 그립다 경상도 사람들은 알 텐데 내 경험상 위쪽 친구들은 모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