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0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1. 따로 계산하자고 한다

2. 내가 계산 할테니까 계좌로 돈 보내달라고 한다


둘 중에 ㅜ머가 더 나을까

돈 없다고 이렇게 해달라고 하면 안 서운해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따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번이 낫다 이 말이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라면 그냥 나 먼저 주문할게! 하고 내꺼 주문 계산 휘리릭해버릴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그렇게 해야겠다 고마웡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따로임 아님 다른 사람이 한번에 계산하고 내던가... 저렇게 돈 달라고 할 때 바로바로 주는 애들도 많지만 느릿느릿 주는 애들도 겁나 많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나도 대학생때 그랬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지인들은 자기가 내겠단말 안함..? 염치도없는사람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랑 b가 있는데 나랑 b가 거의 많이 샀어 지금까지 내가 10만 원 썼으니까 아마 b도 10만 원 썼을거야 커피+밥까지 합쳐서 a가 너무 안 사는거야 물론 자기 딸 학원비 대줘야해서 돈 없는 거 알아 그럼 미안해서 따로 계산하자 자기가 그렇게 얘기를 하던가 해야하지 않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돈 없으면 나오지를 말던가.. 돈 없는거랑 염치없는거랑은 다른데 a 진짜 오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랑 b가 있는데 나랑 b가 이번 달에 돌아가면서 샀어 a는 눈치보다가 빠지는 스타일이었고 돈이 없어서 ㅇㅇ 나는 눈치보는 게 싫어서 아 그냥 내가 낼게 하는 스타일이었거든 고마워ㅠㅠ 2년 동안 그냥 돌아가면서 샀어서 갑자기 이렇게 바꾸면 각박하게 생각할 것 같아가지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리오올리오 크림파스타 1122
12:00 l 조회 2
와 출근 왕복 한시간도 힘든데 2시간 어떻게감?
11:59 l 조회 4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
11:59 l 조회 3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
11:59 l 조회 3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11:59 l 조회 7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11:59 l 조회 8
본인표출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11:59 l 조회 22
난 이미 반도체 관련주 다 매도 떄려둠
11:59 l 조회 23
출퇴근 딱 정해져있고 점심시간 딱 있는 직장2
11:58 l 조회 10
요즘 먹고 바로 자게 돼서 큰일이네1
11:58 l 조회 5
이렇게 먹어도 탈모 옴?1
11:58 l 조회 7
몇번이나 말하지만 주식장에서 불가능이란 없음
11:58 l 조회 19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22
얘드라 나 이틀뒤에 상하이 간다!!!!!!!!!!!!!!!1
11:57 l 조회 15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7 l 조회 24
20대 중반에 잘생긴 강남 성형외과의사면..4
11:57 l 조회 22
교정 중에 철사 빠지면 내 잘못이야?6
11:57 l 조회 12
엄마가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다는건 들어줘야되는거지?3
11:57 l 조회 11
올 추석에 태교여행으로 국내 어디갈까 !!!!! 1
11:57 l 조회 10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1
11:5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