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 주에 친구랑 약속이 있는데 확진 됐는데, 나오기 전에 내가 밀접이라 자가격리라 불안해서 혹시 몰라 못만나겠다 했거든 .. 근데 결국 양성 떴어. 친구 답 안 온 상태인데, 친구한테 굳이 말해야할까 ? 약속은 아마 한두달 뒤에 잡을꺼 같은데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이번 주에 친구랑 약속이 있는데 확진 됐는데, 나오기 전에 내가 밀접이라 자가격리라 불안해서 혹시 몰라 못만나겠다 했거든 .. 근데 결국 양성 떴어. 친구 답 안 온 상태인데, 친구한테 굳이 말해야할까 ? 약속은 아마 한두달 뒤에 잡을꺼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