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인레이 후에 괜찮다가 한 1~2주 후에 갑자기 시린 건 신경치료각이야? 또 치과 다니려니까 죽겠다 지금 시린지 한 3주 된 것 같은데 이러다가 괜찮아질 수 있다고 해서ㅇㅇ 근데 괮찮다가 2주 후부터 이러거든? 아 스트레스 받음
대표 사진
익인1
인레이 해두 시리면 신경치려 해야지
일단 치료 끝나구 한달 지났는데도 계속 그런 증상 잇으면 치료 받는게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신경치료 아니고 다른 게 문제거나 이런 일은 없는 건가 신경치료 안 받아봫는데 지옥이라해서 넘 싫다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야 했는데도 괜찮은 경우도 있어
다릉 문제일리는 없을거야
때운 부위가 신경이랑 가까워서 시린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ㅜ 치과 가야겠다 그냥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물렸다고 생각해서 팔아야해 말아야해 하면 걍 팔아
9:57 l 조회 1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
9:57 l 조회 1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9:56 l 조회 6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3
9:56 l 조회 8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4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13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4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30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1
9:54 l 조회 22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2
9:54 l 조회 24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7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9
9:53 l 조회 127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11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3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5
9:53 l 조회 20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6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23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22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3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