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이 후에 괜찮다가 한 1~2주 후에 갑자기 시린 건 신경치료각이야? 또 치과 다니려니까 죽겠다 지금 시린지 한 3주 된 것 같은데 이러다가 괜찮아질 수 있다고 해서ㅇㅇ 근데 괮찮다가 2주 후부터 이러거든? 아 스트레스 받음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인레이 후에 괜찮다가 한 1~2주 후에 갑자기 시린 건 신경치료각이야? 또 치과 다니려니까 죽겠다 지금 시린지 한 3주 된 것 같은데 이러다가 괜찮아질 수 있다고 해서ㅇㅇ 근데 괮찮다가 2주 후부터 이러거든? 아 스트레스 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