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엘지 노트북 38만원에 팔고 있는데 (로켓배송) 용도는 사무작업, 인터넷, 피피티 이정도 쓸거같은데 이정도 가격이면 이 용도 정도는 사용할 수 있나? 아빠는 그정도 가격이면 사양이 좋지 않을거고 별로 못 쓰고 고장날거라는 입장이셔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쿠팡에서 엘지 노트북 38만원에 팔고 있는데 (로켓배송) 용도는 사무작업, 인터넷, 피피티 이정도 쓸거같은데 이정도 가격이면 이 용도 정도는 사용할 수 있나? 아빠는 그정도 가격이면 사양이 좋지 않을거고 별로 못 쓰고 고장날거라는 입장이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