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이번달 15만원 밖에 못했지만🥲 

담달부터 최대로 넣어봐야지!!ㅇㅅㅇ 

자동이체 금액도 바꿀수 있지??

청년 희망적금 가입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미리보기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동이체 금액 바꾸는거 가능해??? 난 안될거같아서 그냥 자동이체신청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까먹고 못넣을꺼 같아서 일단 ㅋㅋㅋㅋㅋ
10만원만 해놨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달 금액 다르게 넣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ㅁ자? 나 몰랐는데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몰랐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비과세 종합 저축에 따로 체크했어??
농협에서 신청하려는데 헷갈려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로 그런거 없던거 같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요렇게 있길래ㅜㅠ 흠 모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거 없었어 ㅠㅠㅠ 자동이체만 딱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래?ㅜㅠ 답변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신청하는거 20년도 소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20년에 4대보험 가입으로 소득있는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물음표 살인마 같아서 미안한데 지금 은행에서 신청하는거 20년도에 소득이 있으면 다 신청가능해?? 사전예약? 같은거 필요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그럴껑! 난 미리 사전에 우리은행에서 가능한지 확인했었어!
근데 20년 소득있으면 가능할꺼야!
근데5부제로 가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리보기는 끝났도 20년도 소득있고 만 19세~34세면 가능해
미리보기는 기간 끝나서 확인 못하고 신청요일에 가입하면 확인절차 따로 밟고 신청가능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고마워 정말로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혹시 할때 서람들 많이 몰려서 버벅거리거나 에러뜨거나 그런거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없었어 오류도 대기도 없이 슝슝~~넘어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전년도에 4대보험 가입으로 소득없옸는데 미리보기로 했을때 대상이라고 문자왔는데 적금 신청할때 안된다고 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껄 미리보기 했을때 나도 가능하다고 했으면 거의 될꺼야! 일단 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함 해봐야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신한인데ㅡ아직도 렉이 후덜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폰으로 한 거 마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당연! 12시에 일어나서 아 맞다! 오늘이지 하고 우리 won뱅크 들어가서 바로바로 렉 없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낼모렌데 벌써 떨리자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나도 떨렸는데 바로 넘어간거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미리보기 안했는데 바로 가입됨 ㅋㅋㅋㅋㅋㅋ 된거 맞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가입할 때 우대금리도 본인이 선택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알아서 뜨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 대박!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좋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
9:57 l 조회 1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9:56 l 조회 6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3
9:56 l 조회 8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4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13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4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30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1
9:54 l 조회 22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2
9:54 l 조회 24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7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9
9:53 l 조회 127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11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3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5
9:53 l 조회 20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6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23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22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3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56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