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세시간 내내 저 문구 뜨는데 어떻게 해..? 처음부터 데이터 쓰고 하고 잇는데 짜증나 죽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계속 무한루프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뜰 때마다 앱 다시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할때마다 저거 떠서 짜증나죽겠어 가입하기 창만 몇번 눌러보는지 모르겠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바로 들어가졋는데 적립방법 선택이 안 되서 뒤로갔다가 다시 들어와도 안 되서 아예 다시 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ㅎ 진짜 암걸릴거같네 ㅎ ..난 갑자기 바로도 없어 계속 저 문구 떠..데이터 켰는데 무슨 와이파이 통신망 문구가 왜나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지금 계속 통신망 문구 나와서 나오면 다시 앱들어가고 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뚫렸었는데 전자서명에서 ...ㅁ가혔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꾸 떠 ㅠㅠㅠ왜 그러는 걸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자서명까지 갔다가...튕겨서 다시 첨부터 시작이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진짜 나 3시까지 안되면 은행 가려구,,
이거 중단되었습니다는 계속 하다 보면 언젠간 되는 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은데 ..ㅇ ㅏ 나도 진짜 너무 힘들다 ㅋㅋㅋ ㅠㅠ 일하면서 하는중인데 열시부터 계속 안돼 ..한번 뚫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ㅜ나도 회사에서 계속 보다가 짜증나서 그냥 은행 왔어 ㅋㅋㅋ ㅠㅠ 쓰니 나대신 성공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재들 개웃기네
9:59 l 조회 1
아이폰 시킴
9:58 l 조회 13
페미하면서 취집 바라는건 모순 아님?
9:58 l 조회 4
겨 레제 했는데 오돌도톨 어떻게 없어져? 완전 매끈되려면 어케해?
9:58 l 조회 2
지금 또래 남자들 싫어하는 애들 중에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남자 좋아했던 애들도 좀 있다는게 놀라움
9:58 l 조회 5
엄마가 내 운동 가방 구경하다가 짐을 빼먹었어
9:58 l 조회 3
코스닥이나 좀 어떻게 해봐
9:58 l 조회 4
오늘 왜케 추움
9:58 l 조회 4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1
9:58 l 조회 10
하닉 물렸다고 생각해서 팔아야해 말아야해 하면 걍 팔아
9:57 l 조회 17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1
9:57 l 조회 13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9:56 l 조회 27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6
9:56 l 조회 24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6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17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3
9:54 l 조회 78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39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1
9:54 l 조회 2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4
9:54 l 조회 29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