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정치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 입놀리지 말고 입 닥치고 있어 각종 세금 겁나게 늘리고,시장의 규제도 늘려서 기업의 투자와 시장 독점까지 방지해서 기업들 못잡아먹어서 안달이고,복지 정책도 선별적 복지가 아닌 보편적 복지 정책 하자는게 보수냐? ㅋㅋㅋㅋㅋㅋ 또 자유시장경제 체제 수호를 외치는게 보수인데 공산주의자들하고 협력하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는게 보수냐? ㅋㅋㅋㅋㅋㅋ 이런 말 하는 애들은 보수 지지자들 극우 프레임 씌우는거에 안달나 있더라. 제발 무식하면 닥치고나 있었으면.... 변기에 머리나 쳐박았으면 좋겠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