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23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2
이 글은 4년 전 (2022/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봤는데 티비는 최저가 10만원대고 빔은 인기순위 좀 높은게 10만원대라 고민대네 ㅠ 크기는 좀 넉넉했음 좋겠는디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결론 내가 본 집 옵션에 꽤괜 티비가 있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빔은 잘 안쓰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비 사기엔 젤 저렴이가 10만원댄데,,,.., 무드가없더라구 ... 무드챙기면 20넘어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비 넘사
빔은 낮에 절대 안보임
밤에도 형광등땜에 절대 안보임
암막 갖춰진 환경에서 가끔 쓸만한거고
절대적으로 티비 사
티비도 스마트티비사면 웨이브 티빙 다 볼 수 있어서 따로 케이블 안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자취방에서 사용중인 tv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티비가 옵션이어서.. 그냥 저렴이인듯 들어본적 없는 회사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옵션티빈데 스마트티비야??-? 나 이제 자취방 구하는데 거기도 그랬음 좋게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스마트티비 아니어서 컴퓨터 모니터를 스마트 티비 되는 걸로 샀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 똑똑쓰 ..! 스마트티비... 알아바야..겠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탠바이미 샀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넘 비싸서 고려도 안해보고 패스 .... ㅎ ㅎ ㅎㅎㅎㅎ ㅎ이뿌긴 진짜 예쁘다 !! 부러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티비 있는데 막상 핸드폰으로 보지 잘 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닌텐도 게임 할 때나 연결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나 애인 놀러오면 볼거가태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하긴 브금으로 틀어놓긴 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빔은 10만원대 진짜 안좋아ㅜㅜ 나 빔 30만원짜리 쓰는데두 별로더라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후기엔 가성비로 좋다그래서 살랫는데 ,, 안좋은기준 뭔지 간단하게만이라도 말해줄수있을까 ‧⁺◟( ᵒ̴̶̷̥́ ·̫ ᵒ̴̶̷̣̥̀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질이 선명하지않음, 기계소음이큼, 소리가 깨끗하지않음 이정도? 10만원이면 약간 티비 보는용도보단 에센셜 같은 노래 틀어놓고 인테리어용이야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 확 와닿네 ,, 알려줘서고마워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ㅁㅈㅁㅈ 나도 빔 있긴 한데 이용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노트북에다가 듀얼모니터로 큰~~거 연결해서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티비안봐도 귀가 넘 심심해서 구매했어!! 티비없을땐 사람사는집같지않은느낌이랄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컴터는 안써? 요즘 티비 잘 안보니까 컴퓨터 모니터를 27~32인치짜리 큰걸로 사면 세상좋은데! 컴퓨터가 더 볼거 많아서... 티비는 아까운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컴터 겜안해서 쓸일이없구 모니터용으로만 사기엔 그돈주고 tv사지 느낌 ....? 혼자있을땐 노트북으로 봐도 진짜 아무 불편함 없이 봤는데 친구나 누구 초대하려면,, 큰화면이 낫지않나 싶어서! 게이밍 노트북도 이미 하나 있어 ㅠㅅ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티비 사 둘 다 있는데 빔 별루 안 씀,,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결론 내가 본 집 옵션에 꽤괜 티비가 있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자리 차지 안하니까 빔! 근데 웬만한거 아니면 낮에 커텐 다치고 어둡게 해야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비 좋아! 유튜브나 넷플릭스 거의 다 티비로 본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쓸모 없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비티비 빔 잘안쓰게 되드라 걍 어엄청 기분내기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비 쪼그만거 사면 인테리어 방해도 안되구 괜차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 둘다 있는데 티비를 좀더 쓰지만 둘다안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조건 티비! 나 20만원대 빔 있는데 기대하고 산건데도 소음 시끄럽고 불 다꺼야지만 볼수있고 암튼 단점이 많아서 잘안써 각잡고 혼맥에 영화볼때나 친구들 올때만 가끔 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돌돌이 리필 교체 어떻게해?ㅠㅠㅠ 아무리해도 안빠져 12
04.03 17:47 l 조회 263
드럼세탁기 질문 좀.... 2
02.25 21:01 l 조회 110
인테리어? 2
02.21 16:08 l 조회 120
성남 위례쪽 자취해본 익,,,, 어때?7
02.20 14:18 l 조회 182
나혼산 고경용 아나운서 방 진짜 ㅋㅋㅋㅋ8
12.29 18:14 l 조회 774
독립하고 깨달은건데....11
12.27 06:06 l 조회 3983
자취월세인데 화장실 변기 자꾸 물이 찼다가 빠지거든?4
12.10 15:20 l 조회 325
진짜 궁금한데 이거 하자아님??5
12.01 10:03 l 조회 394
집주인 원룸사는익들있엉?4
11.27 04:36 l 조회 336
나 혼자살다가7
11.11 02:20 l 조회 451
단기 자취 꿀템있을까? 2
11.06 16:46 l 조회 912
이사온 집 화장실에 타공자국이 있는데 그곳에 못 박아도될까3
09.15 21:48 l 조회 821
원룸 냉장고가 좀 아픈거같애8
08.29 17:13 l 조회 905
자취방 가계약 상태인데
08.23 22:21 l 조회 895
자취방 침대사는데7
08.22 23:41 l 조회 846
도와줘..옷장 왜이런지 아는사람있어?4
07.14 21:39 l 조회 1244
한번만 도와줘ㅜㅠ 처음 집 구하는데 근린이래ㅜㅜ 전기세 폭탄 각이야?
06.25 02:10 l 조회 967
방 알아보러 혼자 가는데 주의할 점 있음?2
06.23 22:36 l 조회 645
자취방 현관문1
02.23 09:37 l 조회 1331
사당 쪽 전세
02.15 01:47 l 조회 8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