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생각있는데 하도 인터넷 상에선 부정적인 말이 많아서 진짜 그런가 해서 물어봄보통 이테크로 하다가 상담실장까지 되면 돈도 많이벌고 좋은거 아닌가 싶은데 인식이 생각보다 안좋더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