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43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3
이 글은 4년 전 (2022/2/24) 게시물이에요

조금 생각있는데 하도 인터넷 상에선 부정적인 말이 많아서 진짜 그런가 해서 물어봄

보통 이테크로 하다가 상담실장까지 되면 돈도 많이벌고 좋은거 아닌가 싶은데 인식이 생각보다 안좋더라고ㅠ  

대표 사진
익인1
돈 많이벌까.. 부럽네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많이 벌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식이 좋진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스펙 없어도 할수있는 일이고 내주변 이일하고있는 애들 다 질안좋게 노는 애들이라 좋게보이진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이런말이 많드라고ㅋㅋ.. 내 주변에도 했던애 딱한명 있는데 진짜 공부 하나도안하고 대학가서도 학고맞고 이런애가 했어서.. 좀 아닌가 싶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내친구도 이분야로 가더니 좀 질나쁘게 놀기 시작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솔직히 난 아무생각 없었던 편이라 승무원처럼 좀 고급 서비스직? 이라 생각했는데 이정도구나ㅠㅠ 진짜 어떤사람들이 하는거야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승무원은 비교불가지 ㅜ 승뭔은 진짜 고스펙인데 코디는 아무나 들어가.. 나 성형외과 회계직 면접 볼때고 코디 비하발언 하더라 실무진들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정도구나.. 정보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 이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444444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생각 안 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별 생각 없음 오 그렇구나 신기하다! 정도 왜냐면 주변에거 잘 보진 뭇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개인적으로 인식 별로... 주변에 놀던 여자애들이 많이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별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계에 따라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생각 안 듦 그냥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펙 이런거 다 떠나서
그냥 이것저것 다 끼워넣어서 돈 벌려는거 훤히 보여서 인식 안좋은거아닌가...?
폰팔이랑 다를 거 없자 생각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왠지 내얼굴도 보면서 여기여기 고치먼 좋겠다구 생각할것같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쁜 뜻은 아니고 ,, 지인중에 있으면 편하게 물어보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형이나 시술 같은거..궁금했던거 물어보고 싶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공부안햇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돈 많이 벌겠다 사실 별 생각 없음 불법적인 직업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생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식이 나쁘면 나빴지 좋을 수는 없는 직업같음 성형 자체도 아직 인식이 좋지 않은데 성형을 영업해야 하는 직업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직업적으로는 별 생각없는데 성형많이했을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돈 많이 벌려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어디하면 괜찮을 거 같아? 물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만약 시술 받으면 할인 많이 받나 ..
라는 궁금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형한 폰팔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왤케웃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적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하게 내가 다닌데는 놀던사람이 많이 하더라
피부과나 성형외과 가면 띠껍게 위아래로 일단 쓰윽 보고 하는게 워낙 많아서 기분 별로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양아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 모르는 직업이라 그냥 그렇구나 싶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성형외과 코디들 돈 많이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 찾아보니까 코디땐 박봉이고 실장까지 되면 그래도 먹고살만하게 버는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호 근데 주요 업무가 뭐야?? 상담이야? 아니면 진짜 얼굴을 코디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격적인 상담은 실장이하고 데스크에서 접수받고 고객 응대하고 그런 정도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예쁘겠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폰팔이 인식이랑 비슷하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폰팔이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사촌이 그 일하는데.... 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나도 진짜 지금은 약간의 호기심 단계라 편하게 말해줘도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예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딱 듣자마자 드는 생각은 혹시 내 얼굴도 평가했으려나 하는 걱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말은 안해도 부정적이게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별생각 없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아무 생각도 안 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뭐 병원 카운터에 있는 사람이랑 비슷한거 아닌가?? 별 생각안들어 그리고 성형외과 실장 돈 진짜 잘벌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상담실장 돈잘번다는 소리듣고 혹한거라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암생각없음 나도 물어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별생각없는데 다만 그자리까지 가려면 뭔가 병원에서 성형 강요받았을까봐 걱정??..... 보통 피부안좋고 못생긴사람이 실장하진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폰팔이랑 비슷한 이미지긴함 학력안좋고 성형관심많고 (보통 좀 성형 티나게 하고) 말투도..;
근데 한번 미용의원 갔다가 본 코디언니 한분은 진짜 고급스럽게 예쁘시고 말투도 귀티나서 코디중에 저런 사람도 있구나싶긴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좀.. 폰팔이 보험팔이랑 비슷하게 느껴짐..
멋지다 이런생각은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전혀 그런 고정관념 없었는데 댓글 보고 엥 (゜▽゜;) 싶긴 하다 돈 엄청 잘 벌겠지 멋지다 이런 생각 밖에 안 해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임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돈 많이 벌고 말빨 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힘들겠다… 말 조리있게 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아무생각안듬 친해지면 할인해주나?이생각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쁘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무슨 일 하는지 잘 모르겠어
상담실장이랑 코디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신기하다 어떤 일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돈은 많이버는데

그냥 결혼/애인으로는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폰팔이는 혐오하면서 코디는 왜 욕하지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돈 많이 벌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놀앗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피부과 성형외과 둘다 양아치같은 사람들이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체 뭔일을 하는건지 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인식 안좋다는것만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입장벽 낮은 직군들은 그런 편견 어쩔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좋게 보면 머리 좋은 거고 안좋게 보면 공부 안한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인식이 좋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좀 봐줬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상담받고싶은디 그냥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만 성형 잔뜩한 사람 생각나나 ㅋㅋㅋㅋㅋ 보통 코디들도 성형 진짜 빡세게 인위적인 티 나게 많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괜찮음 걍 직업인데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빛좋은 개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어 나는 성형인인데 (성밍아웃 헤헤) 갔던 병원 코디님이랑 실장님 진짜 가족처럼 친절해서 인식 좋아... 아 근데 공장형 대형병원 코디는 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가나 케바케인거같기는해 진촤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좀… 인식이 그렇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놀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암생각안둘엉 걍 예쁘겠다? 성형외과가면 다 예쁘게 생겻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그냥 아무생각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깊게 생각하자면 공부 열심히한 타입은 아니겟거니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머하는건지도 몰겟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엥 난 걍 원무과랑 다를 거 없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친구 중에도 그냥 원무과에서 일할 과 나온 애들 많이 갔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대충 그런생각이어서 괜찮지않을까~? 하고 검색좀해봤더니 워낙 인식이안좋아서 좀 놀라긴했어 ㅠ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뭐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순 있는데 직업에 귀천 없으니까 쓰니 맘대로 해!!! 요즘 취업난에 어디라도 들어가면 좋지! 근데 사람 상대하는 거라 멘탈은 쎄야겠더라ㅋㅋ큐ㅠㅠㅠ 난 알바로 한 적 있는데 진심... 사람한테 정 다 털렸어서...ㅎ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텃세같은건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건 사바사인 듯!! 난 좋았는데 친구 몇몇은 댓글대로 좀... 인성거지발 같은 사람도 있어서 힘든 애도 있긴 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5에게
으우ㅜㅜㅜㅜ 맞지 이부분만큼 사바사인것도 없는거 같긴해 답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폰팔이랑 비슷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병원마다 다른데 공장형 병원 코디는 ㄹㅇ 기쎈 양애취 그 자체였는데 좀 규모 작은 병원은 원무과랑 별 차이 없어보였어..직업 보다는 쓰니가 어떤 사람인지에 따라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도 일케 생각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예쁘려나 말 똘똘하게 잘해야겠네 외국어도 하려나 그런 생각드는데.. 여기 인식안좋단 댓글 많아서 좀 놀람. 넷사센가 진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음 성형많이하고 말빨장난아닐것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tmi 하자면 난 마케팅 쪽으로 회사다니다가 뭔가 이쪽으로 크게 성공할거아니면 뭔가 포지션도 애매하고 야근도 너무 많고 중소 뺑뺑이 돌 바엔 직종 바꿔서 돈 많이버는쪽으로 생각하다가 실장까지 되면 괜찮겠다 싶어서 알아보고있었는데 인식이 좀 많이 안좋은편같아서 주저되네ㅠ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글쓴아 혹시 아직 인티해? 지금 어떤 일 하고있나 물어보고 싶어서! 나도 지금 코디 생각중이라...ㅠㅠ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마운자로 끊을라고 이제
10:22 l 조회 8
익들아 맥도날드 어떤 햄버거가 젤 맛있어? 1
10:22 l 조회 8
카누 탔는데 믹스 커피 마시고 싶음
10:22 l 조회 3
대학생인데 여름방학에 하면 좋은 거 뭐가 있을까?
10:22 l 조회 3
우리잘하는거맞니1
10:22 l 조회 9
설영ㅇ우 왜 쓰는거야 진짜1
10:22 l 조회 8
명보야 내려와라 감독직에서
10:22 l 조회 6
일하는 직장인이 축구 보는 법1
10:22 l 조회 15
신고할때 어그로는 뭘로 신고하는거야?
10:22 l 조회 2
3백 그만보고싶다
10:22 l 조회 14
왁뿌볼 처음 사서 뿌셨는데 빈 공간에 공기 차는 거 그것도 주사기로 뽑으면 돼?
10:21 l 조회 5
잇프피 특 3
10:21 l 조회 15
퇴사자인데 급여 잘못 들어온 거 같거든2
10:21 l 조회 25
개인역량 높은 선수들 모아두고 이정도면 심각
10:21 l 조회 13
2200 이상 벌면 근로장려금 못받는구나...1
10:21 l 조회 23
축구 들어가라고 길을 아주 열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0 l 조회 26
야잇쉬 장난하냐? 아니 패스를 보고 해애
10:20 l 조회 9
기혼익들아 너네 가족 단톡방 어케 운영해?
10:20 l 조회 9
원신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
10:20 l 조회 7
이기혁 ㅠㅠㅠ1
10:1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