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68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4
이 글은 4년 전 (2022/2/25) 게시물이에요
딱 마감만.. 2시간 반?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이름은 커피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차라리 오픈하지 마감은 너무 스트레스받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혹시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생각했는지 물어봐도 될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설거지 다 해야하고 커피머신 청소하는 게 짜증났오 마감치는데 머신 마감했다는데도 자꾸 해달라는 진상손님도 있어서 피곤했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설거지는 좀 그렇긴 하겠다 ㅜㅜ 흐익 일단 고민 좀 해봐야게쏭..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 규모에 따라 다를 듯 난 작은 곳에서 마감하는 중인데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평범! 너무 크지도 않은데 그렇다고 너무 작지는 않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장실 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은 건물 내 화장실이라 아마 안할걸?! 매장 화장실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 많은 매장이야? 나는 좀 손님 없는 커피빈 마감 했었는데 괜찮았으 글고 커피빈이면 음료 안 만들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ㅜㅜ 음료를 만드는지 아닌지 정보가 하나도 안 써져있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보 써진 건 아니고 나도 일 하고 나서 알았어 ㅋㅋㅋ 나 일할 땐 커피빈은 바리스타만 음료 만들어서 비품정리랑 설거지 청소 이게 주요 업무여가지구 마감 때 딱히 하는 거 없었던 거 같은디.... 비품 채우고 쓰레기통 정리랑 뭐 청소 이런거 말고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억 ㅋㅋㅋㅋㅋ 그랬구나,,,, 그럼 해볼까.. 바리스타 모집 이런건 아니었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페는 아니고 빵집 마감하다 지금 오픈인디 이것저것 정리하고 다음 날 오픈 때 일할 사람이 오자마자 일할 수 있게 준비해야 하는 거라 난 마감 좀 힘들엇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겠구나!! 고마워❣️ 자세히 알려줘서!! 서빙 마감 알바는 몇 번 해봤는데 카페 마감은 정말 처음이라 ㅜㅜ 너무 몰랐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이 익숙해지면 ㄱㅊ은데 굳이 마감을 하고 싶지는 않은 그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둘이 해서 설거지가 좀 많은거 빼곤 뭐... 나쁘지 않았음!! 근데 확실히 오픈이나 미들보단 일이 많아ㅋㅋㅠㅠ
마감이 힘들진 않지만 오픈 미들을 하면 훨씬더 꿀빨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ㄱㅊ앗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다보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너무 힘들었어 작은 매장인데 혼자 하려니까 할 일이 많더라...ㅠ 커피빈은 아니고 그냥 카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층짜리 카페 마감할때 혼자하는데 할만혀 요령 생겨서 어떻게든 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몸은 그랗게 안힘든데 정신적으로 힘듬 ㅠ 집 와서도 빼먹은 거 있나 자꾸 생각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악 나 이런거 힘들어하는데 ㅠㅠ 쓰읍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억해... 카페 마감알바는 카페알바가 아니야... 청소업체알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페는 아니고 음식점 오픈 마감 다해봤는데 확실히 오픈보다 마감이 몇 배는 더 힘듦 화장실 있으면 화장실도 청소해야하고 그날 설거지랑 각종 기계청소 테이블 바닥 쓸고 닦기 등등 할거 많아.. 마감하다 오픈하니까 이렇게 꿀이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ㄱㅊ았어 화장실이랑 청소기로 청소하는건 사장님이랑 사장님네 부모님이 하셔서 난 걍 눈에 띄는 쓰레기랑 테이블 정리 기계청소만 하면 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시간 반이면 안하는게 나음 준비하고 왔다갔다 하는거나 갔다오면 진빠지고 힘든데 돈도 안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앞이라서 어 좋다 하고 해보려구 했는데 생각보다 조금 그럴수도 있긴 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딱 마감만 2시간 반 구하는 이유가 있음.. 너 믿고 마감치는 정직원들은 절대 뭔가 더 하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 아악 싫다 악 상상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장 안에 화장실 흡연실 없으면 ㄱㅊ 근데 두시간 반 일해서 언제 벌어 다른 곳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롸..? 나 커피빈 전직원이얔ㅋㅋㅋ나 오픈 미들 마감 다 해봤는데 솔직히 다 빡셌지만 나는 마감 청소는 진짜 뭐 청소를 해도해도 끝이 없는 느낌ㅋㅋㅋㅋㅋ체력적으로 힘들었오 칼퇴해여된다는 압박감도 있고 은근히 신경쓸거 많음 물론 점바점 있긴해 매장 넓을수록 더더더더 힘듬 그리고 2시간반만 일하는곳이묜 아예 작정하고 청소를 시킬 생각인가부다.. 파트타임으로 일할거면 걍 개인카페 가는게 낫지않나싶어 프렌차이즈는 일단 빡세 ! 마감이라고해서 여유로운 느낌은 아님 체력 쎄야함 마감 자주 했었는디 쓰러진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찐이다!!!! 추천하는 편이야…? 아니면 도망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보통 프차는 커피 공장 느낌으로 손빨라야하고 빡세다보니 경력 좀 쌓고나서 개인카페로 넘어가거든..?내가 다녔던곳은 직원들끼리 좀 텃세도 있고 바쁘고 예민하다보니 분위기가 좋은 환경은 아니였어 ㅠ 글구 마감도 퇴근 늦어지면 스트레스라 빠릿빠릿해야하구 참고로 커피빈은 머신이 다양해 원두가 한가지가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닦을게 많오 그거 머신 닦다가 손님 들어오면 원두 가루 또 닦아야해셔 멍빡침 머신이 한두개도 아니라ㅠ 글구 시럽이 아니라 파우더 위주로 쓰다보니 그거 파우더 가루 닦아야하구 뚜껑 다 닫아야하고차종류도 많아가꼬 그거 다 청소해야함 + 설거지할거 많고 홀이 넓으면 그만큼 청소해야하는 면적이 넓어져 진짜 바리스타에 진심이고 작정하고 경력 쌓을거면 직원으로 들어가는게 차라리 낫고 8시간은 일해야 빡세도 정신력으로 버티니까 월급 차이도 나고 2시간반동안 몸 부서져라 빡세게 일하고 쥐똥만큼 받으면 그거는 그거대로 빡침.. 쓰니가 좋은곳 갔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 도망갈게요ㅠㅜㅜㅜ 진짜 소중한 정보다.. 너무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딱 두시간반만 구하는곳이면 힘들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히려 시간 안 쫓기고 여유있게 청소 할 수 있어서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페 알바 처음이면 마감으로 경험 쌓는 것도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처음이야 ㅠㅠ 그래서 카페 일을 해보고싶은데 경험 없자고 돌아가라는 곳이 엄청 많았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랜차이즈 카페 마감 매니전데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그래서 여자 안 씀 힘들다고... 근데 여자가 나밖에 없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바닥 쓸고 닦는게 제일 싫었어 손님은 안나가고 마감은 해야되고 눈치보이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다른 프차에서 마감했었는데 오히려 몸이 마감이 힘든게맞지않나.?
미들은 다른거 신경안쓰고 음료나 판매위주라 정신없이 시간 잘가는데 마감하면 쇼케랑 다닦아야하고 소독제때매ㅠ손 트고 닦는데가 날카로워서 자주베고... 마감만 두시간 이상 한 듯..? 기기청소 다해도 손님오면 다시만들어줘야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마운자로 끊을라고 이제
10:22 l 조회 8
익들아 맥도날드 어떤 햄버거가 젤 맛있어? 1
10:22 l 조회 8
카누 탔는데 믹스 커피 마시고 싶음
10:22 l 조회 3
대학생인데 여름방학에 하면 좋은 거 뭐가 있을까?
10:22 l 조회 3
우리잘하는거맞니1
10:22 l 조회 9
설영ㅇ우 왜 쓰는거야 진짜1
10:22 l 조회 8
명보야 내려와라 감독직에서
10:22 l 조회 6
일하는 직장인이 축구 보는 법1
10:22 l 조회 15
신고할때 어그로는 뭘로 신고하는거야?
10:22 l 조회 2
3백 그만보고싶다
10:22 l 조회 14
왁뿌볼 처음 사서 뿌셨는데 빈 공간에 공기 차는 거 그것도 주사기로 뽑으면 돼?
10:21 l 조회 5
잇프피 특 3
10:21 l 조회 15
퇴사자인데 급여 잘못 들어온 거 같거든2
10:21 l 조회 25
개인역량 높은 선수들 모아두고 이정도면 심각
10:21 l 조회 13
2200 이상 벌면 근로장려금 못받는구나...1
10:21 l 조회 23
축구 들어가라고 길을 아주 열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0 l 조회 26
야잇쉬 장난하냐? 아니 패스를 보고 해애
10:20 l 조회 9
기혼익들아 너네 가족 단톡방 어케 운영해?
10:20 l 조회 9
원신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
10:20 l 조회 7
이기혁 ㅠㅠㅠ1
10:1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