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85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2/2/26) 게시물이에요
엑셀 어려운거 많이 써?? 

그리고 대학교에서 피피티나 한글 사용하는 정도만 하면 

문제없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엑셀은 sum 정도만 쓰는것 같음...그 외엔 곱하기 나누기정도 쓰고
아주 가끔 그래프 만들 일도 있긴 한데 가끔이라서 검색해가면서 하면 금방 하고
피피티나 한글은 내 업무에선 거의 없고 아주 가끔 사유서같은거 써서 거래처에 보낼때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ㅠㅠ 댓고마웡!! 혹시 컴활자격증 따서 취업한거얌?? 그리고 일이 많아서 힘든 것 말고 어려워서 못하겠다는 일 있을까? 이제 막 졸업해서 들어가려는데 ㅠㅠ 내가 하지 못하는 일을 시키실까봐 무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마다 직무마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대학생수준에서 아무 지장 없었긴 함… 내가 어렵고 전문적인거 못써서 그런거겠지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1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9:52 l 조회 1
내가 뜨뜻미지근해서 연락없는거야..??
9:52 l 조회 1
처음 점 빼려는데 점 위치 좀 봐주라...
9:51 l 조회 1
편택으로 보냔지 2주 넘었는데 아직도 수령안함 ㅜ
9:51 l 조회 1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