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85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2/2/26) 게시물이에요
엑셀 어려운거 많이 써?? 

그리고 대학교에서 피피티나 한글 사용하는 정도만 하면 

문제없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엑셀은 sum 정도만 쓰는것 같음...그 외엔 곱하기 나누기정도 쓰고
아주 가끔 그래프 만들 일도 있긴 한데 가끔이라서 검색해가면서 하면 금방 하고
피피티나 한글은 내 업무에선 거의 없고 아주 가끔 사유서같은거 써서 거래처에 보낼때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ㅠㅠ 댓고마웡!! 혹시 컴활자격증 따서 취업한거얌?? 그리고 일이 많아서 힘든 것 말고 어려워서 못하겠다는 일 있을까? 이제 막 졸업해서 들어가려는데 ㅠㅠ 내가 하지 못하는 일을 시키실까봐 무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마다 직무마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대학생수준에서 아무 지장 없었긴 함… 내가 어렵고 전문적인거 못써서 그런거겠지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메스 브랜드 평 안 좋아???
9:42 l 조회 1
회사 위치 알려달라고 해서 주소 알려주니까 "위치가 어떻게 되냐,어떤건물 근처냐"라고 묻는 이유가 뭐야?
9:42 l 조회 1
우체국 알림톡이왔는데
9:42 l 조회 1
마운자로 끊은지 2달 후기
9:42 l 조회 1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1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갈거같아?
9:41 l 조회 1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9:41 l 조회 1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
9:41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9:41 l 조회 1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1
삼전 더 사도 되나
9:40 l 조회 1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1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
9:38 l 조회 6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5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4
서울 밖에 날씨 어때 안나가면아까워????
9:38 l 조회 2
청약 노리려고 혼인신고 먼저하는 경우 있어??4
9:3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