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85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이 글은 4년 전 (2022/2/26) 게시물이에요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마지막 한 줄만 읽고 댓글 달아줘도 돼! 

 

20대 중반 대학생이야 

옷 보통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거 유행 따라가는 거 사서 짧으면 1년 길면 3년까지도 입거든 

인쇼 스타일이 내 옷 스타일이기도 하고 구매하기도 쉽고 옷을 막 입는 편이라 자주 버리고 자주 사는 게 좋아서 그렇게 해 

근데 주변 친구들 보니까 점점 나이 먹을수록 폴로나 메종 같은 브랜드 입기 시작하는데 나는 그런 옷이 하나도 없으니까 이제 좀 민망하달까.. 

사실 그런 생각 해본 적 없는데 며칠 전에 친구랑 니트 얘기하다가 걔가 나보고 너 그런 브랜드 옷 없잖아~ 이래서 그때부터 의식이 시작됐어 

물론 브랜드 옷 질이 좋은 건 알지만 나는 차라리 직장인 돼서 여유 있을 때 사고 싶었거든.. 

 

다들 인터넷 쇼핑 많이 하는지 나도 그런 옷 한 벌쯤은 사야 하는건지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엥(ᯅ̈) 친구 개이상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이상한건가 ㅠㅠ 근데 내 주변 이제 다 브랜드 옷 입으니까 나만 뒤쳐진건가 했어.. 친구가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것도 기분 안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잉 브랜드 옷이 꼭 있어야 해? 인쇼옷이든 브랜드 옷이든 입고 싶은거 사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 생각이었는데 친구 말 듣고 혼란스러워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가 너무 의식하면서 사는거 같어 그냥 무시하고 쓰니는 쓰니가 입고 싶은거 입으면서 살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년이면 30살인데 브랜드 안따져가며 입음 그런말 하는 친구 좀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친구 때문에 괜히 사람들 시선 의식하게 된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쇼 이쁘면 사는거지 그런거 따지는게 더 이상해 브랜드사면 뭐해 인쇼에서 산거같이 보일수도 있고 그게 브랜드인지 누가알아 알게뭐야 그냥 입고싶은거 다입어 의식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고 회사다닐때는 가방 신경써서 다녔지 옷은 그다지 그냥 오피스룩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딩도 결국 깊게 배우려면 수학 필수지?
8:12 l 조회 3
6.3 지방선거때부터 제기된 30대 여성 부분 극우화론도 나는 동의하는게
8:11 l 조회 4
다들 화장실 하루만 안 가도 배 불편해?? 4
8:11 l 조회 6
미사 익들 있어????❤️🙏🙏
8:11 l 조회 4
근데 솔직히 주식 떡상이랑 하닉 성과급 문제가 독인거 맞는것같음1
8:10 l 조회 21
평일 근무자인데 갑자기 주말마다 나올 수 있냐는데 뭐라 둘러대지 ...?
8:10 l 조회 7
미래적금 가구소득 때문에 최저받는 본인 우대형 못 받을 거같음
8:10 l 조회 3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22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8:09 l 조회 8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2
8:07 l 조회 37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4
8:07 l 조회 98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32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46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2
하닉 300 미친3
8:04 l 조회 290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31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