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 애기가 바깥에서 키우는 앤데 2주? 3주 전에 생리 끝났거든
검색해 보니까 강아지는 생리하고 5일 정도가 가임기라고 하던데
그럼 그 외에 기간에는 수컷이랑 교배해도 애기 안 생기는 거 맞아??
참고로 우리 애는 진도믹스야!!! 여자!!! 나이는 1살 6개월...
(나는 중성화하고 싶은데 아빠가 반대해서 못 하는 중 ㅠㅠ)
혹시 새끼 밸까 봐 묶어놓고 있거든 임신 안 된다고 하면 풀어놓고 싶어서...
| 이 글은 4년 전 (2022/2/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 애기가 바깥에서 키우는 앤데 2주? 3주 전에 생리 끝났거든 검색해 보니까 강아지는 생리하고 5일 정도가 가임기라고 하던데 그럼 그 외에 기간에는 수컷이랑 교배해도 애기 안 생기는 거 맞아?? 참고로 우리 애는 진도믹스야!!! 여자!!! 나이는 1살 6개월... (나는 중성화하고 싶은데 아빠가 반대해서 못 하는 중 ㅠㅠ) 혹시 새끼 밸까 봐 묶어놓고 있거든 임신 안 된다고 하면 풀어놓고 싶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