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16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5
이 글은 4년 전 (2022/3/04) 게시물이에요
근데 오늘 날씨 개좋고 시원해서  

기분좋았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0분 걸리는데 지금 너무 귀찮아서 미루는중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와 나도.. 귀찮아서 미루는 중 좀 있다가 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앞 1분거리 본투표소있는데 주소지 옮겨서 사전투표 차타고 10분거리 다녀왔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전 투표는 아무데나 해도 되는거 아니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소 안옮겼으면 본투표소가 1분거리인데 사전투표소는 멀리있어서 거기까지 가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말대로 사전투표는 아무데나 해도 되는 거 맞아! 지역 상관없이 가장 가까운 사전투표소에 가면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거리 똑같음 근데 난 귀찮아서 본투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람 엄청 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황사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세먼지 심했구나 머쓱하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지금 부모님 동넨데 투표소 코 앞이라 오늘 다녀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맞아 나도 오늘 미세먼지 쬐금 있었지만 걷고싶어서 40분 거리 사전투표소감..^^
돌아올땐 버스타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돜ㅋㅋㅋㅋㅋㅋㅋ30분걸어서 감 10분거리에 본투표장있는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어차피 알바 가는 길이었는데 후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외로 하면 보통 줄 짧으니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관내였어 ㅎㅅ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가 기분 좋았으니 된 거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ㅋㅋㅋㅋㅋ 운동한 기분이라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운동한 기분... 오랜만에 걸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투표하고 왔는데 관외로 온 사람들은 바로 들어가더라 ㅎㅎ 울 동네는 황사가 조금 심하긴 했는데 춥지 않아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왜 인기글 1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원래 관외는 줄이 짧아?? 나 대학교 긱사에 있어서 바로 옆 사전투표소 관외는 관내 줄 4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은 관외 줄 아예 없던데 바로바로 들어가셨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기숙사생이어서 갔는데 사람 엄청 많음
관외 스무 명 넘게 서 있는데 관내 다섯 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람 어엄청 불지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돜ㅋㅋㅋㅋㅋㅋ 난 좀 더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내일 관외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역이 어디여? 난 너무 추워서 줄서는데 짜증났어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2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23:12 l 조회 11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0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5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1
23:11 l 조회 15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3
23:11 l 조회 12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2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4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62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2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5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3
23:10 l 조회 24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20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7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64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2
23:08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