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나이차이 나는 연애는 굳이라고 생각하는데 둘이 좋으면 미자-성인 아닌이상 뭐 해라 이런입장인데
반대 하는 익들 댓글보면
비슷한 또래 여자들이 안만나주는 이유가 있다, 괜찮은사람이면 20대 후반부턴 다 짝이 있더라 이러던데
나이차이 나는 여성이 좋아할정도면 외적인게 기준이상이겠지.. 솔직히 배나오고 이런아저씨를 누가좋아해.. 나이차이나는 이성한테 연애감정 생길 정도면 외적인건 좋을확률이 높지..
또래한테는 인기가 없는데 나이차이 나는 이성한테만 인기있는게 더 불가능아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