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과거 썸남 연애사 다시 파묘하는데 그때 내 감정들, 무슨 상황이었었는지 다 생각나고 재밌음 그땐 그렇게 힘들었는데 결국 생각도 안날정도로 이겨냈구나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