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50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현 애인이 고등학교 시절 동성을 좋아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면 어떨거같아? 그 이후로 동성을 좋아해본적이 없어서 그게 한순간의 감정인지, 혹은 본인이 양성애자인지 모르겠대 

 

그럼 너네는 어떨거같아? 솔직하게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노 잘 모르겠는데 뭐 어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으잉?? 그럼 나에대한 지금 감정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지금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현애인은 당연히 좋아하는겠지 그냥 단순히 과거 경험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헤어지고 싶을거같아? 동성애 자체엔 편견이 전무한데 애인이니까 다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실 저렇게 말하면 양성애자인 거 같긴 함
만약 아니라면 한순간의 감정이였구나 하고 넘겼을 텐데 스스로도 아직까지 의심한다는 건 사실 양성애자인데 스스로 애써 아니라고 하는 거 같아서...
지금은 나만 좋아한다고 한다면 그 일 때문에 당장 헤어질 일은 아닌듯 그냥 스스로 내 애인은 양성애자구나 라 생각할 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너는 그럼 애인이 양성애자라고 생각됐을따 헤어짐을 고려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잉 아니?? 그 일 때문에 헤어질 일은 없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애인이 양성애자여도 상관없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 어쩌겠어 이미 날 사랑하고 있고 나도 사랑하고 있는데 난 사랑하는 감정은 쉽게 팍 안 사라지더라... 이게 애인이 서로 이성은 맞지? 내가 남자면 내 여친이 양성애자라고 밝힌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응 맞아 그런 상황이야 근데 본인이 앙성애자인진 한번의 경험이라 잘 모르겠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그럼 난 그냥 내 스스로 양성애자라 판단 내리고 ㄱ냥 연애 할 거 같아 시간 지나고 헤어질 수는 있더라도.. 너가 충격 받은 거야서 헤어짐 고려 중이면 헤어져 다 정답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날 좋아하는걸 얼만큼 확신을 주냐에 따라 다르지 동성한테 마음이 갔었던거 자체는 놀라긴해도 헤어지진 않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역시 다른게 맞지 놀라는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과거가 그냥 과거고 양성애자인지 사춘기 시절 한 순간 감정인지 모르겠는게 지금 나와의 연애에 영향을 줄 정도의 의문만 아니면 상관 없음
인간은 양성애자가 압도적으로 많으나 모르고 살 뿐이라는 말을 믿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놀랄 것 같지도 않음.. 주변에 커밍아웃 한 사람 봤지만 실제 겪으니까 막상 별 생각 안 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연애 초중반때 애인한테 본문 글 그대로 말했는데 애인이 그렇구나 하고 말했고 4년째 연애중! 어차피 지금 사랑하는건 내 애인이고 서로를 누구보다 믿으니까... 애인도 크게 놀라지는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지금은 아니면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지금 나를 좋아하는 게 맞다면 상관없어 이 부분에 대해서만 확신을 준다면 난 계속 만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그런적 있어서 반가울 듯 같이 그런 감정이 어땠는지 또 어떻게 해결했는지 같이 더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쿠나 지금은 나 좋아하는거니까 상관 ㄴ 근데 이제 걔랑 같은 성별도 견제할듯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
2:36 l 조회 3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1
2:35 l 조회 4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18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1
2:02 l 조회 15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9
2:02 l 조회 35
연애중 지인 중에 애인이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고민좀 들어줘 14
2:01 l 조회 31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26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56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1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5
1:44 l 조회 39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22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5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18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8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58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5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4
1:00 l 조회 162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23
재회 하 친삭 당한듯..15
0:53 l 조회 133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7
0:48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