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50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이상형 절대 아님 근데 자주 만나고 보면서 이성적 호감 생겨서 만날 수 있어? 본인이 얼빠라는 가정하에.. 외적으로 이상형 절대 아니고 그냥 처음에 봤을 때도 으음 그렇군 사람이군 하능 생각만 들었어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사실상 이상형 만나는게 더 드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ㅏㅇ아 그런 가정을 이상형을 만날 순 있는데 서로 바쁘고 못만남 나중에는 만날 수 잇다는 가정이 이써 그럼 어때?!? 기다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니깐! ! 휴 나도 머 어째야될지 모르게ㅛ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못생긴거 아니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못생긴건 아니야 매력있고,,, 하지만 내 스타일 외모는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떤 상황이냐가 중요할거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ㄴㄴ... 일단 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타입이랑 맞아야 연애감정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22:28 l 조회 1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
22:24 l 조회 3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1
22:24 l 조회 6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11
이별 오늘따라 왤케 보고싶냐1
22:20 l 조회 16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12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1
22:18 l 조회 15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22:17 l 조회 15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7
22:15 l 조회 43
이별 보고싶어3
22:15 l 조회 12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40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7
22:12 l 조회 76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3
22:09 l 조회 20
이거도 타이밍 문제야?
22:06 l 조회 17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1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1
22:04 l 조회 14
본가사는 둥들 연락 얼마나해?8
22:04 l 조회 14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54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9
21:57 l 조회 128 l 추천 1
결혼 결혼문제
21: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