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절대 아님 근데 자주 만나고 보면서 이성적 호감 생겨서 만날 수 있어? 본인이 얼빠라는 가정하에.. 외적으로 이상형 절대 아니고 그냥 처음에 봤을 때도 으음 그렇군 사람이군 하능 생각만 들었어
|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
|
이상형 절대 아님 근데 자주 만나고 보면서 이성적 호감 생겨서 만날 수 있어? 본인이 얼빠라는 가정하에.. 외적으로 이상형 절대 아니고 그냥 처음에 봤을 때도 으음 그렇군 사람이군 하능 생각만 들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