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54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4년 전 (2022/3/06) 게시물이에요
국힘이 너무 나대서 그런가 요즘 유독 더 조용한 느낌인데... 

이게 이길 각이 보여서 최대한 기세 이어가려고 입단속하는 중인건지 이재명이 워낙 당내 비주류라 적극적 서포트를 사리는건지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조용한게 오히려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기반장ㅋㅋㅋㅋㅋ멋잇닼ㅋㅋㅋㅋㅋ마자 그냥 가만히 잇어도 저쪽에서 알아서 자폭하고잇긴함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닫고 있어도 준석이가 알아서 자폭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주당은 네거티브 반박 외에는 입 안 열기로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수레가 요란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히 말실수해서 사고치느니 조용히 있는 게 나을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 진짜 뭔 그런걸 기사로 쓰는게 어이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44 언론에 경악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5 그러니까 사리는거 백번이해 무슨말을 해도 물어뜯고 선동과 날조할 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ㅅ 입 열 때마다 망하는 거 보고 입 닫기로 결심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분위기면 뭔 말 해도 꼬투리 잡을려고 할텐데 조용한게 나을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거티브 안하는거 맘에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통령후보도 민주당원들이 투표해서 올린거야. 이재명 지지자들이 많은 편이였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재명이 민주당내 의원들 사이에선 비주류일지 몰라도 성남시장때 실적들이 있어서 일반국민들한테 눈도장을 많이 찍어놓은 시의원이였어. 아무래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은 의원 중 한명이였으니 아무리 당내 비주류라고 정세를 무시할 순 없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의 비주류는 아니었..... 당내 분위기만 말하면 이재명이 더 주류야 이낙연보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모르는 사람이 하는말일걸.....? 나 경선훨씬전부터 권리당원이었는데 당내에선 이재명쪽이 더 많았어... 민주당의원들도 거의 이재명쪽이었고ㅇㅇ... 애초에 비주류라면 투표율이 이재명이 높게 나올수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민주당은 좋은 일해도 맞고 나쁜 일하면 더 욕먹어서... 갠적으로 조용한게 좋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상황에선 말없는 사람이 이득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처럼만 조용히 했으면 제발.. 폰 내려놔 전원 꺼 투표만하고 기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 정확히 지키고 있는 중
오히려 같이 네거티브 안하니까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적 ㄹㅇ 처음아님?? 거의 모든선거에서 서로 헐띁고 싸우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국힘이 너무 추함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는걸 아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국힘은 알아서 추악해져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국힘에서 너무 열심히 나대서 민주당이 아무리 나대도 국힘에 묻힐 듯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입 다무는게 젤 낫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관위 문제 커서 입다무는 중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그 문제 터기지 전에도 조용했는데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황교안 왔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짤줍하느라 고생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니 얼굴 이준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니얼굴 임미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27에게
2xy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7에게
이준석이 대단한 사람이야? 음주운전 살인마변호 성범죄자 형님칭한 누구보다야 나은것 같긴한데 왜 이리 어필을 해줘 애 기살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27에게
ㅋ 현실, 도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7에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현명한 전략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금 행동하나, 단어하나에 모든게 살얼음판이야 조심할수록 현명한거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차라리 이게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용한게 낫다. 상대가 알아서 자폭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상대가 입 여는 족족 터지는거 보면 나라도 입 안 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ㅌㅋ 이낙연 계측이 윤 쪽으로 지지선언할 땐 왜 끝까지 똥뿌리냐 뭐라 욕했지만
여기선 이낙연 칭찬 ㅋㅋ 좋은거야 싫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럼 일 잘했다는 얘기에도 싫어하는 반응 보여야 해...? 서로 다른 주제인데 저 주제에선 얘가 싫었으니까 이 주제에서도 무조건.싫다! 이래야 할 이유는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외려 네가 걍... 이재명 지지자들을 무작정 싫어해서 그렇게 비꼬고 싶어하는 것 가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불리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럼 국힘은 유리해서 자꾸 말로 똥싸지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억 모으면 재테크 어떻게 해야돼?
18:37 l 조회 2
피로를 헬스로 푼다는 말.. 해보기전엔 모른다..
18:37 l 조회 2
생퇴사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8:37 l 조회 3
하이닉스 2주 샀는데 벌써 신기하네
18:36 l 조회 6
화장품 직사광선 말야
18:36 l 조회 2
본인표출나 이번엔 개 긴거 쌌다...
18:36 l 조회 6
요새 방귀냄새가 심해지는데
18:36 l 조회 4
아 후기 조건으로 할인 받고 성형했는데 계약서상 횟수보다 더 요구해...
18:35 l 조회 9
도약계좌 70만원씩 넣었는데 미래적금 우대형 되면 무조건 갈아타??
18:35 l 조회 7
근로계약서에 세전이야?
18:35 l 조회 8
술안주 중에 기본 2인분부터인거 뭐가 있지1
18:35 l 조회 7
메가 팥빙 말빙 매장마다 차이 큰듯
18:35 l 조회 9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7
18:35 l 조회 47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5
18:34 l 조회 14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5
18:34 l 조회 13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
18:34 l 조회 16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2
18:34 l 조회 7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4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1
18:34 l 조회 16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3
18:3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