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8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아니었으면 왜 저번 대선에서 20대여자 홍 지지율이 10퍼도 안나옴? 

민주당 후보가 이재명이니까 홍나왓으면 홍찍었을거라고? 

그러면 문재인땐 문찍고 이재명땐 홍찍을 예정이었으면 

문재인>>이재명 인정하는 꼴임 

그리고 심지어 지금 인티 분위기자체도 차악으로서 이재명 찍는 분위기는 솔직히 아니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최선이라 이재명 찍었는데 무슨소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홍준표 공약이 나한테 더 도움되면 홍준표가 최선이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저번대선은 너무 정권교체였잖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정권교체 안외친사람이 잇냐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저번 대선이랑 어떻게 비교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777ㅋㅋㅋ뭔소리하는거지 난 이번에도 정권교체땨매 빨간색뽑으려다가 이 뽑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88 비교할걸 비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번 상황은 특수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4 누가 미쳤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 홍준표였어도 이재명 찍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 간절재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무시하고 나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마다 생각 다른거지 내 친구만 해도 홍 찍겠다는 애들 있음 근데 나는 그냥 이재명 찍을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사람마다 다른지라 싸잡아묶기엔 애매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번 대선이면 박근혜때문에 국힘 개최악의 상황이었는데 지지했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때 미성년자였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난 그때부터 홍준표 지지했음 근데 그땐 투표권이 없었던 걸 어케 홍준표 없어서 이재명 찍었음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박근혜 다음 대선이랑 비교를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번 대선이랑 같나... 그리고 이번엔 그 반대로 오히려 느낌이 유사한 상황이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혹시 2018년에 태어남? 저번 대선 분위기를 모르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홍나왔으면 무조건 홍 뽑았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거 나는 저번 대선때도 홍 뽑았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탄핵 후 대선이랑 비교를 하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난 대선이랑 어떻게 비교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이미 그 당에서 탄핵당한 대통령이 있어서 정권교체는 걍 기정사실화 됐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어제 태어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닠ㅋㅋㅋㅋ 탄핵당한 당이 그럼 뽑히겠냐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Hoxy 목위에 있는 거 균형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저번 대선이랑 비교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번 대선이랑 비교하는 거 실화냨ㅋㅋㅋㅋ 탄핵 후에 홍을 퍽이나 뽑고 싶겠다 까고 싶으면 제대로 된 논리 좀 가져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 대선은 국힘에서 탄핵후보가 나왔어서 상황상 홍이 높은 표를 얻을 수 없던 상황임… 마치 지금 정권교체만 바라보고 윤 찍은 사람들이 있는거처럼 홍후보를 보고 뽑을 수가 없단 말… 유례없는 탄핵이 나왔는데 어떻게 국힘을 또뽑아 그 때 투표권 없었나보네 그래도 이걸 모를 수가 있나 탄핵 집회까지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번 대선은 탄핵 때문에 어쩔수 없어서 비교하긴 그런데 제목은 맞는말임 인티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재명 찍었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난 아니야 진심으로
그래서 안철수 지지자였다가 돌아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홍이었어도 이 찍었을 거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전정권 탄핵직후 인데 이걸 비교하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저번에 홍이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국힘 못뽑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건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급어그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번 대선이랑 이번 대선을 똑같이 볼 줄이야... 그땐 박근혜 때문에 어느 좋은 놈 나와도 표 못받았을건데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번에 홍이었으먐 홍이 이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원래 홍 뽑을 생각 없얶는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현실 파악 못하는것들이 어디서 저번 대선을 들먹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홍이 이겼을거 같긴한데 난 그래도 이 뽑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건 탄핵 후잖아 얘 또 뭔소리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때가 지금이랑 같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번 대선 안 해 봤어? 박ㄱ혜랑 같은 당에서 나온 후보를 어떻게 뽑으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심지어 그때 나온 홍 본인도 당선될 거라 생각 일절 안 했고 걍 폐당 직전인 당의 유지를 위해 나왔던 거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번대선은 탄핵심판이었는데 장난하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번 대선이랑 비교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분위기 집값 때문에 정권교체라고 거의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렇게 박빙으로 겨우 이긴거면 홍 나왔으면 가볍게 이겼을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띨빡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번 대선을 왜 가져옴 정치알못 티 좀 내지마 제발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번 대선이랑 어떻게 비교를 하지..ㅋㅋㅋㅋㅋ 어디가서 그렇게 무식한 티 내고다니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저번 대선이랑 비교하는거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 그때 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얘 뭔소리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번은 표갈리면 노마냥 홍이 되는거 뻔하니까 문뽑은거지 똑같은 일 또 만들일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홍 나왔어도 이 뽑을 거였지만 홍이 당선됐어도 이렇게 심란하지는 않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애초에 난 홍준표 대신 데려온 놈이 윤이라는거부터 이해 안갔음 적어도 이랑 홍이었으면 난 소신투표 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번 대선은 비교가 안되지 않나? 근데 난 이재명 찍었을 것 같아 그리고 홍이 됐어도 기분이 이렇진 않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홍이랑 이 였으면 홍 뽑을려고 했음 진심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정권교체였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어떤 인물이 나왔어도 이재명 뽑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재명이 최선이라서 뽑은거지 정권교체 어쩌고 하면서 공약 비교할땐 나도 홍 뽑았을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맞음 이재명 홍 붙어도 이재명 찍을 거임. 근데 홍준표가 당선된다고 이렇게 막막하고 죽고싶진 않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44 홍이었으면 지금 당장 현실이 두렵지는 않았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야 저번 대선이랑 지금을 비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랑 홍이면 나는 홍이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홍찍는다는 인티인 많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박근혜 정권 때 쓰니 잼민이었으면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뭐래 홍이었어도 이재명임 차악 아니고 최선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근데 윤보다는 홍이 몇배는 낫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번 대선은 탄핵 후 대선이었고 이번에 홍 느오면 민주 말고 국힘 찍으려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ㅇ 맞는데 나는 원래 홍 찍을 마음 없었는데? 새삼스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랑 홍이면 홍인데 둘다 ㄱㅊ 누가되던 윤보단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맞는데 홍 됐으면 걍 글쿤 하고 넘겼음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로 깜깜하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번 대선이랑 비교를 왜 함? 국힘에서 누가 나와도 문재인이 확정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그래서 뭔 말이 하고 싶은거임 말을 좀 두서있게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니 그럼 탄핵된 당에서 홍을 어떻게 또 찍어 홍도 자기 질거 알고 나온거고ㅋㅋㅋㅋㅋ 난 청문홍답도 깔고 열심히 보는디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저번 대선을 어따 비벼 그리고 난 홍 나왔으면 홍 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저번 대선 운운하는건 너무 알못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ㄹㅇ 홍준표 5년동안 뭐했어? 후반부 서열 너무 처참해졌는데 왜 그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랬겠지 근데 홍이 됐으면 이렇게 절망적이지는 않았을듯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난 저번에도 홍뽑고 이번에도 홍나왔음 뽑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맞는데 홍이 당선됐어도 받아들였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이걸 저번 대선이랑 비교를 하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촛불시위 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는 홍나왔으면 홍 찍었어 이번엔 윤찍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ㄴㄴ홍나왔음 무조건 홍뽑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인티에서도 정권교체 바라는 사람 많았음 근데 하필 윤이 나오니까 암만 그래도 윤은 아니지 해서 앵그리재명같은 밈이 유행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홍 뽑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다른건 몰라도 홍준표가 이미지 회복하는게 이재명이 이미지 회복하는거보다 쉬웠을껄? 당장 초반 이재명 뉴스 기사들 생각해봐 거기에 홍준표 논란은 비비지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그리고 홍준표가 나왔으면 이준석도 없다는게 사실상 더 중요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너 어디 편찮냐? 뭔 저번 대선을... 나도 정권교체 해야 한다는 입장이었어서 원래 국힘 뽑으려 했음 당연히 홍이 나올 줄 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저번대선은 탄핵 이후인데 누가 국힘을 찍겟냐고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홍 뽑았을건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지난 대선 편차가 왜 컸는지 생각을 조금만..해보면.. 안 될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7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1
5:59 l 조회 5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6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3
5:57 l 조회 8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2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3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4
5:40 l 조회 1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72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101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8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2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6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5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