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3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3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5명 만나는데... 나만 여자야... 하... 어캄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뭔 일이 일어날까봐 걱정하는 게 아니라 너무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아서ㅠㅠㅠ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안가거 추천 진짜로 아니면 몇명 더 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뭐 못갈건 없는데 나라면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색하면 안가도 되고 그냥 걱정되는거면 ㄹㅇ 상관없다고 생각함,, 난 그런 자리에서도 잘 놀았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공인데 나라면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공대여자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진짜 핵비춘데 쓰니 댓글보니까 나갈것같네ㅎ 어색한게 문제가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거기나간다해서 인간관계 득보는거 1도 없어 오히려 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다른기회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뒷말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너가 불편할거 같으면 가지마ㅜㅜ 술자리 재밌으라고 가는거지 불편한데 굳이 갈 필요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홀리.......내 생존본능이 노우를 강력하게 부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남초과 아니면 가지마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첫 모임에 혼자 여자면 뻘쭘하긴 함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새내기 첫 술자리 나갈때 긱사에서 모여서 술집 갔는데 여자애들 늦게와가지고... 긱사 모임부터 술자리 초반 30분정도까진 혼자 여자였는데 개뻘쭘했음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 17이라 그때 사람이 많았어서 시끌벅적한 분위기라 다행이었지 소수였고 또 여자애들 안왔으면 나 탈주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라면 안감... 약간 불편하고 내가 괜히 낀 기분 들어 ㅋㅋㅋㅋ ㅜ 난 술 아니고 밥만 먹어서 그런가 더 머쓱했음... 그후로 여자 나 혼자면 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말려도 갈 거 같네... 취하지만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는 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사적 모임 아니고 학교에서 뭐 맺어전 프로그램 아냐? 그걸로 남여 가리는거 좀 넷사세임 ㅠ 남초과면 선후배 매칭 프로그램에서 여2 남4 되는 일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프로그램임?? 그럼 난 무조건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프로그램이라 어쩔 수 없는데 넘 어색할까봐 걱정돼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그러면 난 갈듯 어색한거 이거 하나만 걱정이라면 나가봐 막상 만나면 ㄱㅊ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그런 자리면 제정신 박힌 사람이면 절대 과하게 안먹일걸 그거 다 학생회같은데서 관리들어가는데 걱정할 일은 딱히 없을 것 같고
어색이야 하겠지만,, ㅠㅠ 그래서 술 먹는 거니까! 맥주 조금 먹다보면 어색함도 좀 풀어지더라
보니까 다들 사적 약속인중 알고 이러는 듯 ㅠ
아마 선배들이 먼저 노력해서 이야기 꺼내줄거야 그럼 쓰니도 궁금했던거 다 물어보고 하면 시간 순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난 가도 ㄱㅊ을거 같음. 뭐 이상한 자리도 아닌거 같고 나도 남초과라 저런경우 있는데 뭐 이상한 것도 아니고ㅋㅋ 가지 말라는거 넘 넷사세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프로그램이면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거기 애들 사이에서 잘 낄거 같으면 가고 잘 못 낄거 같으면 걍 가지마 솔직히 이런걸로 뒷말 안 돌앜ㅋㅋㅋㅋㅋㅋ 무슨 방잡아서 먹는것도 아니고 걍 먹는건데 이걸로 뒷말 절대 안 돌지..ㅋㅋ 나도 남3 여1로 술먹어봤는데 아무 일 안 일어남 오히려 잘 챙겨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 공대 출신인데 그 성비에도 잘만 노는데… 대신 쓰니가 잘 놀아야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극구 말리려고 했는데 프로그램이라니까 좀 고민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걍 갔다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 나 극 남초 아니고 남자가 더 많은 과인데도 여1 남3-4이상씩 뭐 많이 하는데… 넘 넷사세
프로그램인데 성비때매 빼는게 더 오바인듯
조별과제, 담당 교수님 이런거때문에 그런 식으로 모일 일이 얼마나 많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 9명 중에 혼자 여자로 술 마셨었는데 술 마시다보니 친해지고 아무 일 없었어 걍 갔다와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나 상경했는데 저기 방충망에 붙은 러브버그 밖이 아니라 안 같아 ㅠㅠㅠㅠ
19:18 l 조회 1
한달에 최대로 뺄수있는 몸무게가 어느정도라 생각해
19:18 l 조회 1
하닉 300 간대해놓고 안갈수도 있는거지?
19:18 l 조회 1
나 안경대? 접합부분? 떨어졌는데 이거 안경점 가면 공짜로 해주는건가?
19:18 l 조회 1
비만익 위고비맞고 의외의 효과를 봄; 살은 잘 안빠졌음ㅋㅋㅋ 비만익들은 돈 아껴서라도 해도 좋을듯
19:18 l 조회 1
저녁뭐먹지
19:18 l 조회 1
러브버그 방제 효과있는거면 전국적으로 하면 좋겠다ㅠㅠ
19:17 l 조회 1
부대찌개먹을가 엽떡먹을가
19:17 l 조회 1
짝사랑 일년이상한거면 오래한거지?
19:17 l 조회 1
감자 껍질까지 먹는 거 특이해?
19:17 l 조회 1
저혈당 온거 같은데 먹으면 토할거 같아
19:17 l 조회 1
지금부터 7월 5일까지 극단적으로 다이어트하면 얼마나 뺄 수 있을까
19:17 l 조회 1
남친이랑 요새 유행하는 점토로 캐릭터 만드는 거 하려고 점토 샀는데 헤어짐 ㅋ
19:17 l 조회 1
하이킥할때 신지캐릭터 욕 많이 먹었어?
19:17 l 조회 2
열 받아서 야근하기 전에 혼술 하다 옴
19:17 l 조회 3
만나기싫은 전직장 동료한테 계속 연락 오면 어케해
19:16 l 조회 2
일주일만애 몸 라인 달라질 수 잇어??
19:16 l 조회 3
피시방 커플룸 2인부터인데 혼자와서 커플룸 쓰는거 개짜증나네ㅠㅠㅠ
19:16 l 조회 7
오늘 주식 조졋누
19:16 l 조회 11
쿠팡 기사님이랑 배민 기사님 같이 오셨나보네
19: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