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7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이거 뭐야..??? 이런 경우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긴 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가키트 목으로만 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진짜 신기하네.. 키트를 한번 더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아니 우리엄마 확진이길래 나도 키트해뵣는데 두줄이길래 걍 마스크 안 끼고 밥 같이 먹고 이랬는데.. 망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경우 있더라! 그럴 때는 증상 좀 심해졌을때 pcr 받으면 다시 양성 뜨고 그랬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만약 다시 pcr 했을때 양성뜨면 그 기간부터 다시 일주일 자가격리 해야하는거지?아.. 안되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럴거야 ㅠㅠ 자가격리는 pcr 양성 뜨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자가 두줄나와서 피씨알 검사했더니 오늘 피씨알 음성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그럼 어케할거야..? 나는 확진자 엄마랑 같이 지내고있는데.. 내가 음성 받아버리니깐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ㅠㅠㅠㅠ 어제까지 둘다 확진인줄 알고 걍 마스크 안 끼고 같이 생활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직장동료가 가족들 다 걸리고 혼자만 일주일동안 피씨알 두번 음성이다가 자가키트 했는데 두줄 나와서 검사하러 간거거든, 나는 증상은 없었지만 맨날 같이 밥을 먹어서 키트를 해본거고 두줄이 나옴..
일단 키트 계속해봐 ㅜㅜ 잠복기 일수도 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ㅠ 그래야겠다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에서 pcr보다 제대로한 키트가 정확하다고는 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웡말에 그랬는데 아주 멀쩡혀..그리고 일주일 후에 가족 걸려서 또 pcr 했는데 음성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음! 근데 일주일 뒤에 동생 확진되서 다히 했는데 양성 나왔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많아 그래서 정확도 떨어진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웅 내 덩생도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 좀 지나니까 다시 양성 뜨는 경우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도 그래서 안믿겨서 그날 다시 함 ㅜㅜ 근데 바로 양성나와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피씨알 두번했는데 둘다음성 떴고 결국 증상나타난지 1주일만에 양성받았어 잠복기일수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저런 경우는 pcr이 틀린거야 자가진단키트가 틀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잠복기,,, 나도 음성이었는데 3일 뒤에 증상 시작되더니 양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양성...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잠복기 땐 자가키트고 피씨알이고 다 음성 나오던데 자가키트에서 양성-피씨알 음성 나오는 경우가 있구나 ㄹㅇ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랬는데 키트가 맞는거였음..... 며칠뒤에 pcr하니까 양성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친구 찝찝해서 다음날 피씨알 또했더니 양성이옸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잠복기일 수 있음.. 어쨌든 양쪽 다 음성 아니니까 확진 가능성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동생도 그랬는데 다음날 pcr 다시 검사하니깐 양성 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ㅇ 내동생도 그랬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랬는데 담날 피씨알 다시하니까 양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엄마 그래서 그날 다시 받았는데 바로 양성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웬만하면 둘중에 하나라도 양성이면 양성이더라
결국 pcr도 사람이 찌르는거라서...
키트다시해보고ㅜ양성 맞으면 pcr다시 해야될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잠복기라서 그런걸수도 있어 울 집 다 그랬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
하닉 사떠여
8:10 l 조회 28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47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1
8:10 l 조회 38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17
삼전 살말
8:09 l 조회 13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6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1
8:09 l 조회 9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84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8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92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86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6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3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51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7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36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33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