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55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4년 전 (2022/3/14)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 이거 안과 가봐야 할것 같아? (사진 조금 징그러워ㅠ) | 인스티즈 

이런지 지금 3일 됐는데 안과 가봐야 할까?ㅜ 이물감 심하고 통증도 좀 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엥 당연히 가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당장 가야하는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안 가고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이걸 안가고 여기다 물어본다고..? 당연히가 제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빨리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완전 깜짝놀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나 빨리가 지금당장 응급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걸 왜 안가 걍 당장 달려가 응급실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걸 도대체 왜 고민해 당장 옷입고 응급실 가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왜 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엑...
빨리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걸 사흘을 기다리고 있어 얼른 병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안가???? 응급실 가도 될정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당장가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아니 당연히 가야지 왜 안가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악 이러고 3일을 있었다고? 빨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사람들은 실명 정도는 돼야 병원가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고....당장안과가....되도록 큰병원으로,,,나도 개인병원 3일만에 악화되서 실명직전까지 갔다가 대학병원 응급실서
24시간안에 조금이라도 회복안되면 긴급수술받아 한다고 했어....24시간동안 눈멀까봐 정말 너무 힘들었다고...
지금은 다행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봤던사진중에 젤 심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1
와 여름이다..드디어 더워지기시작했네
11:56 l 조회 1
지코바 만들었어
11:56 l 조회 1
장거리 연애인데 이런 낌새 보이면 끝이라고 봐야 돼...?
11:56 l 조회 4
Kt 보답 더럽게 짜치네 ㅋㅋ
11:56 l 조회 1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
11:55 l 조회 13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
11:55 l 조회 5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3
11:54 l 조회 18
아울렛에서 일하는데 ㄹㅇ개념없는 부모들 개많다 1
11:53 l 조회 20
1키로 빠졌는데 촉촉한 초코칩쿠키 먹어두될까4
11:53 l 조회 15
말랑이 다시는 안사실게요
11:53 l 조회 37
여자들 기에 눌리면 어떡해
11:53 l 조회 21
총각김치 진짜 맛있는곳 있나ㅜ 택배 되는곳
11:53 l 조회 4
나 일중독인가…
11:52 l 조회 8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2
11:51 l 조회 19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9
11:51 l 조회 22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4
11:51 l 조회 24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7
11:51 l 조회 33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2
11:51 l 조회 19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