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55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1
이 글은 4년 전 (2022/3/14) 게시물이에요
작년 말에 한 번 걸렸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오미크론걸렷나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델타랑 오미크론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겠어ㅠ 오미크론 첫 확진자 나온 뒤로 걸렸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만약 델타크론 우리나라에 들어오면 오미크론 완치자들 또 걸릴 수도 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델타-오미크론 다 걸린 사람도 있을까?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텀이 긴건가? 양성완치돼도 몇달은 게속 양성뜬다던데 어케안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사해서 양성뜨면 보건소 통해서 시 역학조사관이 파악해! 재감염인지 남은균이 검출된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은균 검출은 아니고 재감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 오미크론이라도 2번 걸릴수도 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ㅠㅠ 감기 걸렸다고 다시 안 걸리는거 아닌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밑댓 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뭔가 이상하다 했어 변이가 되어서 재감염이 되는 건데 변이종에 재감염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익아 근데 내가 찾아보니까 재감염이 되긴한대 근데 확률이 엄청 낮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감염되는거 맞아~ 오미크론이라도 아류형 바이러스도 있고 실제로 재감염사례가 있는데?
이 의사분이 재감염 판별하는건 아니잖아! 재감염 판별은 역학조사관이 따로 하는데 역학조사관은 계속 이런거에 대해 공부하고 지침따라서 일하는건데
굳이 따지고 들어서 아예 같은 오미크론이 아니고 오미크론에서 또 살짝이라도 변이된거라도 현실상 어떻게 변이된건지 검출불가하더라도 통칭 '오미크론'이라고 할수도 있는거고
그렇게보면 재감염 사례는 더욱 늘어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아픈걸 두번이나 걸리다니 ㅠㅠㅠ 얼른 낫길…. -확진자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20년도에 한 번 22년 2월에 한 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친구도 러시아 유학갔을때 2번걸리고 들어와서도 또 걸려서 격리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힘들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외국인 친구도 3번 걸렸댔음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그럼 얼마 정도 기간이 지나면 또 걸릴 수 있는거야..? 개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긴 .. 감기도 한번만 걸리는게 아니니께
나도 한번 걸렷어서 안심햇다가 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엔 델타걸리고 이번에 오미크론 걸렸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미크론은 재감염 안됨 의사피셜 09: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해외에 10번이상도 걸리는 사람 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다 오미크론이래?? 어디서 볼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의사가 말한거뭐지...?? 난 의사가 말해서 신뢰성있다고 생각해서 쓴건데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오미크론 재감염도 돼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21에게
아 내가 찾아보니까 재감염은 되는데 확률이 엄청 낮은가봐! 이것도 의사피셜 05: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https://m.hani.co.kr/arti/society/health/1029131.html

이 기사에서도 재감염률은 높다고 본다는데 아마 연구마다 입장이 다른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미크로재감염룰 높다했어...델타변이보다 16배높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델타랑 오미크론이랑은 관계없고 오미크론 오미크론 재감염을 말하는 거 아냐? 의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맞아 오미크론 오미크론 재감염만 얘기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씨 끔찍하네 나도 한번 걸렸는데 또 걸린다 생각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간 보니 델타,오미크론인가보네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ㄷ칰구힘들겟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델타 오미크론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번째 걸릴때도 아팠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
9:23 l 조회 1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1
9:22 l 조회 5
상담좀 해줄수있어?
9:22 l 조회 4
나 전기스쿠터 하나 샀는데
9:22 l 조회 4
3교대하는 동생이 왜 암막커튼 추천했는지 이젠 알겠어
9:21 l 조회 22
분크 세일해 얘두라
9:21 l 조회 19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8
크록스 샌들처럼생긴거 양말신고신으면
9:19 l 조회 13
젤리버킨백 살까말까7
9:19 l 조회 49
메가커피 알바 해본 익 있니 알바 어때?
9:19 l 조회 7
썸붕 난 상대 여친 생겼던데 여친 개이쁘네
9:19 l 조회 23
아무리 무나라지만 이런걸 무나하네 5
9:17 l 조회 77
혹시 법에 대해 잘하는 익있을까4
9:17 l 조회 16
40 혐오주의 이거 튼 살이야?
9:17 l 조회 25
어떤 손님이 콘칩 먹다가 절반 이상 파라솔에 남기고 갔는데1
9:17 l 조회 18
회사 키보드 바꿀건데 유선 무선 중에 뭐가 좋아?7
9:17 l 조회 21
일요병온다
9: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하나 사는게 쓰는게 나을까?2
9:16 l 조회 12
아 큰일났네 몸무게 계속 빠지고있어2
9:15 l 조회 62
근데 진짜 애엄마들때문에 애도 싫어짐 울면 달래던가 5
9:1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