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7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4년 전 (2022/3/15) 게시물이에요

내가 싫어하는 남자애가 있음


왜 싫어하냐면

허세가 엄청 심함... + 내 뒷담화 하고 다님... 


근데 내 친구가 (대학교 동기임) 

얘랑 6개월 비밀 과씨씨 한거야...

내 친구도 내가 쟤 위의 사유로 싫어하는거 이미 알고 있었었음


나한테는 사귄거 6개월 뒤에 알려줌.... 



이런거 기분 나쁜거 내가 좀 이상한건가...? 

이거 빼고 다 좋은 친구인데

카톡 연락올 때마다 저 일 생각나서 거슬림...ㅋㅋ


지금은 헤어지긴 함 걔네 둘 

대표 사진
익인1
헤어짐 아니아니 손절 쏴리 잘못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잘못 이해 한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먼말이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절이라고 적어야 되는데 암생각없이 뇌가 이상해져서 잘못적어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어졌는데 왜 손절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긍까 이미 내가 그 남자애를 싫어한다는 것도 알고 있었고, 그 남자애가 내 뒷담화 하고 다니는 것도 내 친구도 알고 있었고... 나는 내 친구를 친구로 생각했는데 뭔가 몰래 사겼다는게 ㅋㅋㅋ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면 내 친구가 싫어하는 남자애랑 안사겼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자애가 너 뒷담깐거 친구도알고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알고있었다몬 난 친구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어졌으면 굳이 노터치.. 말은 할거같애 기분나쁘다고 ㅇㅇ 나는 사귀고있는 상태면 손절할거고 손절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 사람 마음 어찌 할 수 있는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쎄하다 친구로 안두고 싶은데
내 편아냐 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헤어졌어도 불쾌하기.
그냥 겉만 친구인거야.
6개월간 널 기만한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6개월간 말 안한건... 얘가 1학년 때도 과씨씨 한적있었는데 그때 소문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아했어서.. .6개월간 말 안한건 이해되고 납득이 되는데 그 사귄 대상이... 뻔히 내가 싫어하고 내 뒷담까고 다닌 남자애인데 사겼다는게 잘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나라면 내 친구 뒷담화 한 남자애랑은 딱히 안사귀고 싶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문이건 아니건
지금 상황은 쓰니한테는 사실대로 말했어야 한다고 생각해.
쓰니가 소문내고 뒷담까고 한거 아니잖아.
쓰니한테는 숨킬 이유가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서히 거리둘 듯 그 친구도 뭔가 찔리는 게 있으니까 6개월이나 말안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6개월간 말 안한건... 얘가 1학년 때도 과씨씨 한적있었는데 그때 소문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아했어서.. .6개월간 말 안한건 이해되고 납득이 되는데 그 사귄 대상이... 뻔히 내가 싫어하고 내 뒷담까고 다닌 남자애인데 사겼다는게 잘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나라면 내 친구 뒷담화 한 남자애랑은 딱히 안사귀고 싶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절까진 아니어도 찐친은 힘들지....
계속 관계유지하려면 말꺼내서 왜 굳이 걔를 만났는지 변명이나 사과라도 들을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런데 변명은 더 정떨어질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1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1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