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72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4년 전 (2022/3/15) 게시물이에요
하... 8시반까지는 출근해야해서  

그전에 결과 나와야 하는데 힘든건 알겠지만  

벌써 세번째다 진심 ㅋㅋㅋㅋㅋ 

그냥 가면 또 뭐라 할거잖음 진심화나... 

ㅈㅂ 문자는 빨리좀 보내주지  

회사 가도 욕먹고 안가도 욕먹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루에 40만명 나와.. 좀 기다려 아님 전화하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8시반까지 출근하는데 그 사람들은 7시에 출근해있는건 생각안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 nn번 했음.. ㅋㅋㅋ 전화도 안했을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럼 기다려 결과 나오면 출근한다 하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말반납하고 나와서 코 쑤시는거 생각좀해줘. 매우 정신없음. 인력은 적은데 확진자는 넘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 알려주는 거겠지 안 알려주는 게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과 나오기 전에 회사 안가면 욕하는건 너네 회사가 이상한거임 보건소 탓이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가면 욕하는거 = 너네 회사
안가면 욕하는거 = 너네 회사
공짜로 주말에도 검사시켜주는거 = 보건소
가만히 앉아있으면 문자로 결과도 보내주는거 = 보건소
자 이제 누가 이상한걸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과안나왔으면 회사에 말하고 좀 늦게 출근해... 그걸 뭐라하는 회사가 잘못이지 왜 보건소에 화가났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만 직장인임 ? 거기 일하는 사람들도 직장인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에는 오전에 왔는데 지금은 확진자 너무 많잖아 이해 좀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건소도 출근시간이 있고 시간대별로 해야할 일이 있잖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동성이랑 모텔가도 분위기 이상하니..
3:52 l 조회 1
isfj 익들아
3:52 l 조회 1
애인이 나랑 사귀기 전에 여사친이랑
3:52 l 조회 1
이성 외모가 맘에 들어서 친해짐 > 근데 성향, 성격이나 결이 안맞음 이런 경우에 그냥 친구 불가능하다 생각해?
3:52 l 조회 2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4
3:48 l 조회 16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2
3:46 l 조회 14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69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9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42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8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