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75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8
이 글은 4년 전 (2022/3/15) 게시물이에요
일하다가 계속 불안해서 화장실가서 토하고 울고있다는데 패닉이 온건지 물어보는거에 답도 잘 안하고 그러는데 어떡해야되지..? 20분전에 톡하다가 끊겨서 계속 전화했는데도 안받고 그래 지금
대표 사진
익인1
그.. 애인 알바 언제 끝나? 시간 맞춰 가는게 좋을듯 일단.. 그러고 임테기 같이 해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임테기 해보고 두 줄 나오면 산부인과까지 같이 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이게 최선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도 안가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테기도 안하고 ? 일단 임테기 하고 산부인과 같이 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닉이냐고 물어본다고,,? 질문이니 그게 얼마나 멘붕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게 아니고 임테기 해봤냐 생리안하냐 이런거 물어봐도 답을 잘 못해 목소리도 떨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혼란스러우니까 대답못하지 .... 만나자고해 찾아가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패닉이냐고 물어본게 아니고 패닉이라 물어본거에 답을 못한다고 한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패닉이 온건지.. 물어보는 거에 답을 잘 안해주고 < 이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임테기 하고 일단 직접 만나는게 좋을듯 그 후에 산부인과 초음파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 어디서 하는지 알아? 끝날 때 가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반응하는 거면 검사해보고 말하는게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튼 힘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알바안해야할것같은데 사장님이 눈치가 없으신건가.... 아고....어케 일하고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바할 정신이 아닌긴 하지... 일단 만나서 얘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왜 똑같은 글 본 것 같지 알바 갔는데 울고 있다는 것까지 인디 이런 일이 흔한가 일단 알바하는 곳 가서 만나서 이야기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비슷한글 본 기억남 어쨌든 찾아가서 만나서 좀 달래주고 진정되면 병원 같이 가주는게 최선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본 적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본 적 있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본적있던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본적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허ㄹ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나 예전글인줄알고 날짜 보고 다시 내려왔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바 하는데로 가서 일단 진정시키자 당장 알바가 언제 끝나는지 알면 그때까지 가게에 죽치고라도 있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번에 똑같은 글 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하는데 가서 병원 데리고 가 운다고 해결될 것도 아니고 빨리 해결방안 찾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22 빨리 데리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선은 잘달래줘
하지만 요즘 낙태 불법도 아니니 여기 애들 의견만 듣지 말고 너도 낙태하고 싶으면 당당하게 얘기해
여자도 낙태하자고 할 권리가 있듯 너도 그럴 권리있어
물론 중요한 문제니까 정말 잘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 그리고 알바 끝날 시간 맞춰서 가보는게 좋을듯 여친 진정도 시켜주고 상황도 봐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도 같이 어버버 하면 안돼 괜찮다고 잘 다독여주고 일 마치고나면 같이 병원을 가보거나 임테기 사용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절대 한숨 쉬거나 조금이라도 불편티 내지말고 가서 같이 테스트해보던가 아니면 병원같이 가줘 그리고 얘기많이 해봐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 정도면 혼자 임테기 해봤나 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치는 시간에 찾아가서 달래주고 같이 병원가서 검사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떻게 해야하는지 진짜 몰라서 그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에스 컵라면 쿠폰이나 쓰러 가야지
10:26 l 조회 2
하이닉스는 개잡주가 맞다
10:26 l 조회 9
월급들어왔다
10:25 l 조회 1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1
10:25 l 조회 11
저 유포글 댓글 개웃기다
10:25 l 조회 4
남아공 상대로 이정도면 그냥 떨어져라
10:25 l 조회 5
상사한테 대들때 퇴사 각오하고 대들어?1
10:25 l 조회 7
축구 불안불안하농
10:25 l 조회 3
선수들 정신 안차리냐??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6
만화 속 세상에 들어가 살아볼 수 있다면 어떤 만화 들어가 보고 싶음?2
10:25 l 조회 6
생리하니깐
10:25 l 조회 3
꼬리가 길면 밟힌다는 말은 맞는 말이더라
10:24 l 조회 14
눈썩는다 ㅋㅋㅋㅋㅋㅋ1
10:24 l 조회 20
왜 축구하다 담타하러 가는거야??????5
10:24 l 조회 56
직장 다른부서 상사가 소개팅 해줬는데 결과 알려드리는게 맞나?
10:24 l 조회 5
근장 다시 환수하는거 드물지?? 1
10:24 l 조회 4
비만익들아 추구미가 김정은이야? 살 좀 빼!!3
10:24 l 조회 10
너 여기서 적응 못 하면 딴 데 가서는 더 힘들어< 이 말 맞는말임? 7
10:24 l 조회 18
손흥민을 왜 안넣냐고????
10:24 l 조회 26
축구 진짜 못한다
10:2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