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6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사람 얼굴이 매번 컨디션이 좋을 수가 없는데 그럼 내 피부가 뒤집어지면? 내가 살이 찌면? 얼굴이 부으면? 그럼 정떨어지는건가? 오만가지 생각들면서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가벼워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한테 눈이 어때서 좋고 예쁘고 얼굴이 지 이상형이라고했었는데 나중에 입술필러 살짝만 하면 더 예쁠꺼같다 이런소리해서 얼굴때매 좋다는 사람 너무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예쁘다는 말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쟈.. 그러면 뭔가 피부에 뭐 쫌만 나도 만나기 꺼려짐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외모를 좋아하나싶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 그냥 본인 취향에 부합하면 예쁜거아냐?
일단 첨엔 다 외모보고 만나구 나중에 내면에 빠지게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까지 깊게 생각은 아니지만 너무 과하게 그러는거 부담주는말 맞다구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피해의식같애ㅋㅋ... 자존감 높고 마음 건강한 사람들은 그냥 내가 이쁘긴 한가보다~ 하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해의식이 아니라 맞잖아… 뭔가 좋아하던 요소가 변하면 정떨어지는건 당연한건데 그게 외모일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건강해서 좋아라는 말을 들으면 혹시 병이라도 걸릴까, 교통사고라도 나서 다리라도 절게될까, 환절기마다 감기 걸릴 때마다 정떨어질까라는 생각을 하는게 정상이고 일에 열중하는 모습이 좋다고 하면 놀고있는 모습은 싫은가? 이 일이 질려서 현타라도 오면 내가 싫어지려나? 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이야? 피해의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는 껍데기야. 난 외모 보고 관심 보이다가 나중에 내 성격 보고 '넌 여자가 아니야' 하는 거 진짜 어이 상실ㅋㅋㅋㅋ 내 XX는 사기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2:19 l 조회 5
못참고 방금 엽떡 시켰다…..1
2:19 l 조회 9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2:19 l 조회 6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2:18 l 조회 13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4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6
2:18 l 조회 13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16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9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4
2:15 l 조회 18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우리집만 30도야? 13
2:14 l 조회 19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5
2:14 l 조회 50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11
2:14 l 조회 56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4
2:14 l 조회 35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3
2:13 l 조회 13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10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1
2:12 l 조회 11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2
2:12 l 조회 49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6
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