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6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사람 얼굴이 매번 컨디션이 좋을 수가 없는데 그럼 내 피부가 뒤집어지면? 내가 살이 찌면? 얼굴이 부으면? 그럼 정떨어지는건가? 오만가지 생각들면서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가벼워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한테 눈이 어때서 좋고 예쁘고 얼굴이 지 이상형이라고했었는데 나중에 입술필러 살짝만 하면 더 예쁠꺼같다 이런소리해서 얼굴때매 좋다는 사람 너무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예쁘다는 말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쟈.. 그러면 뭔가 피부에 뭐 쫌만 나도 만나기 꺼려짐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외모를 좋아하나싶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 그냥 본인 취향에 부합하면 예쁜거아냐?
일단 첨엔 다 외모보고 만나구 나중에 내면에 빠지게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까지 깊게 생각은 아니지만 너무 과하게 그러는거 부담주는말 맞다구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피해의식같애ㅋㅋ... 자존감 높고 마음 건강한 사람들은 그냥 내가 이쁘긴 한가보다~ 하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해의식이 아니라 맞잖아… 뭔가 좋아하던 요소가 변하면 정떨어지는건 당연한건데 그게 외모일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건강해서 좋아라는 말을 들으면 혹시 병이라도 걸릴까, 교통사고라도 나서 다리라도 절게될까, 환절기마다 감기 걸릴 때마다 정떨어질까라는 생각을 하는게 정상이고 일에 열중하는 모습이 좋다고 하면 놀고있는 모습은 싫은가? 이 일이 질려서 현타라도 오면 내가 싫어지려나? 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이야? 피해의식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는 껍데기야. 난 외모 보고 관심 보이다가 나중에 내 성격 보고 '넌 여자가 아니야' 하는 거 진짜 어이 상실ㅋㅋㅋㅋ 내 XX는 사기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 바로구매 확정 왜 안 해주는 거임?
1:06 l 조회 1
홍명보 기자화견 요약
1:06 l 조회 7
아니 나 한탄글 쓰러 왔다가 느낀 건데
1:06 l 조회 6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1
1:05 l 조회 17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1
1:05 l 조회 5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13
다들 테런하쉴6
1:04 l 조회 23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7
1:04 l 조회 23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3
1:04 l 조회 6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2
1:03 l 조회 14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2
1:03 l 조회 16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4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6
1:02 l 조회 30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2
1:02 l 조회 11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3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6
1:02 l 조회 11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8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1
1:02 l 조회 9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3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5
1:0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