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2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7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문자로오는거 안뽑고 문자로 온거 보여줘도 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문자 ㄴㄴㄴㄴㄴㄴ 격리통지서 따로 받아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격리통지서 이제 안나옴 문자 보여주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블로그마다 말 달라서 물어본거였서 ㅋㅋㅋㅋ ㅠㅠㅠ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자 보여주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통장도 사본 아니라 실물 들고가도 되는거지? 찾아봤는데 블로그마다 말이달라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물 들고가면 동사무소에서 복사해줄꺼야 물론 사본을 들고가면 덜 귀찮아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 통장 사본이랑 신분증 격리통지서 문자 보여주면되 나 그렇게 했음 나는 사본걍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리통지서에 격리기간 6일치로 나왔어? 7일치로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6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그럼 지원금도 6일치만 줘? 아니면 7일치 다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7일치 줄거같은데 검사일기준이라 그런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나아직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나 신속항원검사라 검사일 확진일 둘다 14일인데 통지서에는 15일로 나와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아 나도 24일인데 25일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그니까 그럼 기간이 6일이 되잖아 그럼 지원금 하루치 적게 주는거 아니냐고.. 우리엄마도 검사 같이 받았는데 똑같이 나와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통장 사본? 오노… 내 통장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종이통장 없는걸루 아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이나 은행홈페이지가서 사본뽑을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오 대박 똑똑이 고마워! 격리 해제일부터 신청가능한거지? 온라인 신청 없구 무조건 동사무소 가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웅웅 격리해제후 바로 들구가 고고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 •︠ˍ•︡ ) 익인아 그만 물어보고 싶었는데 한번만 더 물어볼게ㅠㅠ

격리 해제일부터 신청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격리 해제일부터 언제까지 신청해야 돼?

그리고 통장사본 준비하려했는데 집에 프린터기가 고장나고 없어서ㅠㅠㅠㅠ 나같은 경우는 실물 통장도 없는데 어쩐담 ;-;

일단 신분증, 코로나 확진문자, 통장사본 이렇게 3가지가 준비물이지? 내가 갈 동사무소에 미리 전화해서 문의해보고 가는게 정확하려나 하하하..

본인이 안 가도 돼? 신분증만 있으면!!! 엄마 대신해서 내가 다녀오려 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아아 그리고 혹시 꼭 내가 사는 동네 동사무소 말고 다른 동 동사무소 가서 신청해도 상관없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내가 사는곳 동사무소 가서 신청해야하구 통장사본은 인터넷에서 사본 발급 받을 수 있어 격리해제하고 바로 신청해야하는데 언재까지인지는 잘 머르게떠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아아아 그럼 그 발급 받은거 폰으로라도 보여줘도 될려나 프린트가 안되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응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 ˘ ³˘)♥ ( ˘ ³˘)♥ ( ˘ ³˘)♥ 익인이 복받을거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자 캡쳐해서 메일로 보내달라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님은 확진입니다 이거 캡쳐해서 보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지역은 격리시작일 없다고 안 되더라ㅜ 보건소에 전화해서 문자로 받든지 팩스로 받던지 격리통지서 무조건 받아오라함 지역 동사무소에 물어보구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리통지서에 격리기간 6일치로 나왔어? 7일치로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일ㅎ 격리는 검사일부터 했는데 통지서는 양성판정 받은 날부터 하더라구 그래서 더 성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6일치만 적혀있어도 지원금은 7일치 다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ㄴㄴ 통지서에 적힌 날만 줘 그래서 통지서 받아오라 하는거래 그것도 예산부족으로 2~3개월 뒤에 준다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나 격리기간 6일치만 적혀져있는데 그럼 다시 전화해서 통지서 문자로 다시 보내달라고 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ㅇㅇ 나도 ㅇㅇㅇ님 양성입니다. 격리해제일: ㅇㅇ년 ㅇㅇ월 ㅇㅇ일 보건소에서 전화오기 전까지 나가지 마시고 기다리세요. 문자는 동거인에게 공유해주세요. 하고 격리해제일만 적혀있었어 익도 그 문자만 받았으면 통지서 보내달라하는게 나을거야 아님 보건소 가서 직접 뽑는게 빠름 보건소 연락 진짜 안 돼 그리고 돼도 문자오는데 30분? 한시간? 정도 걸린듯.. 3월 이후 문자대체 한다더니 누군 주고 누군 안 주더라구 내 주변에 비슷한 시기에 격리된 동료들 중에 나만 못 받아서 쌩쇼함 그리고 같은 지역이라도 주민센터마다 필요서류 다르더라구 우린 통지서, 신분증, 통장사본, 등본 이렇게 필요했는데 옆동네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도 떼오라 했다함 익이 사는 지역 주민센터에 필요서류 문의해보고 가는게 제일 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민센터갔더니 업무용 폰번호 알려줘서 격리통지서, 통장사본 문자로 보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동네는 문자 캡쳐해서 공용 핸드폰으로 보내라고 하더라 신분증, 통장 이렇게만 가져가서 신청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랑 둘이 같이 검사했는데 엄마 신분증만 있으면 돼? 내 신분증도 있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머님이 대표로 신청하시는 거면 어머님 신분증, 명의 통장만 있음 돼 대신 확진 및 격리 문자 캡쳐는 익이랑 어머님 꺼 둘 다 있어야 해 근데 댓글 보니까 지역마다 달라서 직접 문의해보는 게 낫겠다 나도 먼저 전화하고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동네는 등본도 내라더라
혹시 모르니 등본도 집에서 인쇄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사무소마다 달라서 물어보고 가는 게 젤 정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확진된 문자에 이름 격리해제일자 문자온 시간 적혀져 있으면 된다했어! 오늘 신청하고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원금 격리해제되고 10일후부터 신청하는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제되는 날로부터 신청 가능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가내면 지원금 못받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방금 하고왔는데 종이로 뽑아서 줘야할걸 통장사본은 안줘도된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거가족도 격리하면 준다던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성 떠야 줌 음성은 ㄴ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무한정 쉽게 벌 수 있는데 좀 꼬롬한 일이면
19:43 l 조회 8
오랜만에 김밥 사먹었는데
19:42 l 조회 5
너무 서로에게 맞추는 관계도 피곤하구나...
19:42 l 조회 7
자취하는 익들아 동생이 집에서 전담 피면 뭐라할거야?2
19:42 l 조회 11
공시 준비할건데 패드 사는게 나으려나2
19:42 l 조회 7
남친이랑 뽀뽀할때 이런 요구하면 ㅋㅋㅋㅋㅋ 4
19:42 l 조회 27
내가 통통한데 코만 진짜 개맘에 안들거든?? 우선 살부터빼..??5
19:41 l 조회 13
앵 스벅 미쳣나 다 마감임3
19:41 l 조회 28
고양이 두마리 이상 키우는 익들아2
19:41 l 조회 5
여자들아 5cm 굽 안높아?? 6
19:41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4
19:40 l 조회 13
이번 공시 일행 난이도 분석해보자!!!!!!!!!! 다쉬웟어?1
19:40 l 조회 12
원룸 사는 익들 러그 깔음?3
19:40 l 조회 12
담배피는 남자는 같은 흡연자인 이성을 선호할까??7
19:40 l 조회 19
남자들도 찐따미 느껴지는 여자 좋아하는 경우 있나??2
19:40 l 조회 20
광주익인데 교행 vs 일행
19:40 l 조회 7
크리스피크림 이번주 수욜은 1+1 아니지?
19:39 l 조회 3
근데 사실 저출산이 옳은 길 같음..
19:39 l 조회 5
158이랑 160도 차이 있어?3
19:39 l 조회 21
팀장이 날 싫어하는데 느껴짐2
19: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