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9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독립일기 보는데 다들 야식 관련해서 이런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만 이런줄ㅋㅌㅌㅌㅋ 참았다가 담날 아침에 먹으면 노맛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맨날 밤에는 뭐 먹고싶어쟈서 아 내일 그거 시캬야지! 하면서 자고 일어나면 그거 먹기싫어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헐 나만 그런거 아니지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학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나만 개맛있게 먹나? 눈도 못 뜨고 게걸스레 먹어치움 엄마가 해둔 돼지고기김치찌개 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햄김치찌개 좋아해서 엄마나 나는 햄이랑 참치 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허겁지겁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한심한 눈초리도 얻어먹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맨날이래ㅋㅋㅋㅋㅋㅋㅋ 먹방 영상 보고 기대에 가득 차서 내일 이거 먹고 저거 먹을거야... 야심차게 계획하고선 막상 음식 받고 딱 3입 먹으면 질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ㄹㅇ 변덕 개심해서 10분지나면 먹고싶은거 바뀔때도 있음 그래서 컵라면 먹으려고 물부었다가 동생주고 다른 거 먹은 적도 있고 왜 그러는지 나도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은 그래도 방금 전에 짜파게티범벅 야무지게 먹었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켜줘 익인5 명예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신 심부름 많이 해야되는데 그래도 괜찮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도 개맛있던데 ㅋㅋㅋㅋ 먹고싶은 생각으로 잠들고 일어나자마자 먹어야지!! 하고 개맛있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마자 나 특히 마라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아침에도 대패삼겹살 구워먹는데... 아침에 먹으면 더 맛있음 살도 덜찔것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특히 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침에는 입맛 뚝 떨어져 다 먹기 싫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라면특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 약간 여행가기전 계획짤때가 제일 재밌는 느낌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ㅇㅈ 아침에 먹으면 별루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ㄹㅇ 무조건 새벽에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ㅠ 담날엔 땡기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어트할 때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치팅데이라서 뭐 먹어도 맛 없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배고플때 이거 먹으면 진짜 댕 맛나겠다 하고서 시켰느데 그냥그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난그냥 왕맛있던데,,,,,,,진짜 찐돼지네 나,,,음식이 어라? 생각보다 맛없네? 라고 느껴본적이 거의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아침에 먹어야지! 하는 생각은 안나서 무조건 낼 먹어야지.. 생각하면서 자면 다음날 저녁?쯤에 시켜먹어!!! 그럼 ㄹㅇ 꿀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분야갑 치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방교합 교정 끝났다
14:52 l 조회 1
코스피 -8 ㄷㄷ
14:52 l 조회 1
한국도 일본이나 유럽이 변한거처럼 결국 속지주의로 변하는느낌
14:51 l 조회 2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
14:51 l 조회 4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2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5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5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2
14:51 l 조회 17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8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9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1
14:50 l 조회 35
6만원 지갑 살말 40 4
14:50 l 조회 25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9
14:50 l 조회 22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19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2
14:50 l 조회 16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10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12
14:50 l 조회 42
공포에 사야하는데1
14:49 l 조회 15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2
14: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