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9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독립일기 보는데 다들 야식 관련해서 이런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만 이런줄ㅋㅌㅌㅌㅋ 참았다가 담날 아침에 먹으면 노맛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맨날 밤에는 뭐 먹고싶어쟈서 아 내일 그거 시캬야지! 하면서 자고 일어나면 그거 먹기싫어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헐 나만 그런거 아니지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학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나만 개맛있게 먹나? 눈도 못 뜨고 게걸스레 먹어치움 엄마가 해둔 돼지고기김치찌개 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햄김치찌개 좋아해서 엄마나 나는 햄이랑 참치 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허겁지겁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한심한 눈초리도 얻어먹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맨날이래ㅋㅋㅋㅋㅋㅋㅋ 먹방 영상 보고 기대에 가득 차서 내일 이거 먹고 저거 먹을거야... 야심차게 계획하고선 막상 음식 받고 딱 3입 먹으면 질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ㄹㅇ 변덕 개심해서 10분지나면 먹고싶은거 바뀔때도 있음 그래서 컵라면 먹으려고 물부었다가 동생주고 다른 거 먹은 적도 있고 왜 그러는지 나도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은 그래도 방금 전에 짜파게티범벅 야무지게 먹었지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켜줘 익인5 명예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신 심부름 많이 해야되는데 그래도 괜찮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도 개맛있던데 ㅋㅋㅋㅋ 먹고싶은 생각으로 잠들고 일어나자마자 먹어야지!! 하고 개맛있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마자 나 특히 마라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아침에도 대패삼겹살 구워먹는데... 아침에 먹으면 더 맛있음 살도 덜찔것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특히 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침에는 입맛 뚝 떨어져 다 먹기 싫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라면특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 약간 여행가기전 계획짤때가 제일 재밌는 느낌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ㅇㅈ 아침에 먹으면 별루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ㄹㅇ 무조건 새벽에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ㅠ 담날엔 땡기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어트할 때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치팅데이라서 뭐 먹어도 맛 없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배고플때 이거 먹으면 진짜 댕 맛나겠다 하고서 시켰느데 그냥그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난그냥 왕맛있던데,,,,,,,진짜 찐돼지네 나,,,음식이 어라? 생각보다 맛없네? 라고 느껴본적이 거의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아침에 먹어야지! 하는 생각은 안나서 무조건 낼 먹어야지.. 생각하면서 자면 다음날 저녁?쯤에 시켜먹어!!! 그럼 ㄹㅇ 꿀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분야갑 치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1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9:07 l 조회 1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1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5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
9:06 l 조회 9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6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0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3
9:05 l 조회 9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0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1
9:05 l 조회 10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9
Ai시대
9:04 l 조회 6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6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47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37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18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