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43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4년 전 (2022/3/19) 게시물이에요

나 보험료 너무 많이 내지 않아? | 인스티즈 

다 부모님이 내주시긴 하는데 20대 초반임 ..ㅜ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난 20중인데 실비보험밖에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성화재랑 삼성생명 다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ㅠ 취업하면 다 쓰니가 내야될거같다 20만원내외가 적당한거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 걱정 없는디 낭비 같아서 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 실비. 운전자. +종합보험 하나면 될것같은데...
마이 비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
9:56 l 조회 2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3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
9:56 l 조회 2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
9:56 l 조회 2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3
9:56 l 조회 5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13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1
9:55 l 조회 5
K패스 지역 잘 아는 사람 있어?
9:55 l 조회 8
자기혐오 진짜 어떻게 극복해?1
9:55 l 조회 6
공복에 단음료만 안먹어도2
9:55 l 조회 11
다이슨 에어랩사고 사용 많이해???2
9:55 l 조회 6
강아지가 낯선사람 따라가는건 뭐야?1
9:55 l 조회 12
10시에 운동 갈 준비해야지.... 정말....1
9:54 l 조회 9
사무실에서 크게 통화 하는 부장님 듣기 싫다..
9:54 l 조회 7
트위터 잘 아는 익 있어?2
9:54 l 조회 12
사회초년생들아 주식으로 얼마굴림?2
9:54 l 조회 17
마이크론 곧 실적발표1
9:54 l 조회 19
오레오 시나몬 번맛 완전 맛있다
9:54 l 조회 7
공시 응시인원 딱 1000명인 곳 있어
9:54 l 조회 10
가방 골라주면 복 받는다🍀💚
9: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