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45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
이 글은 4년 전 (2022/3/19) 게시물이에요
진짜 혈액형 안믿는데 그냥 보편적인 이미지가 모야??
대표 사진
익인1
외향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활발! 인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쁜남자 나쁜여자 약간 성격나쁜이미지있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이 나쁘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약간 까칠하고 마이웨이 자기중심적인?? 이미지 좋게말하면 차도녀차도남이구
인싸는오히려 o형이미지였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혈질 기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대표적인 이미지가 이거 아닌가(A:소심 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신감넘치고 매력적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 툭툭 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향적인데 말 심하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가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쪼잖하고 약간 본인위주로 행동하는 그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자신감 넘치고 까칠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B형 이미지가 완전 극과 극이넼ㅋㅋㅋㅋㅋㅋㅋ b형이라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어떤 이미지인지 알겠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싸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그런 말 있었는데 a형은 소세지 (소심하고 세심하고 지ㄹ맞고) b형은 오이지 (오만하고 이기적이고 지ㄹ맞고) o형은 단무지(단순하고 무식하고 지ㄹ맞고) ab형은 지지지(지ㄹ맞고 지ㄹ맞고 지ㄹ맞고) 이런 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그리고 그런 것도 있었다. b형은 모두가 yes라고 할 때 혼자 no라고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활발능동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딩때는 4가지없다는 의미로 썼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
21:07 l 조회 10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3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5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8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
21:07 l 조회 3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1
21:06 l 조회 11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5
21:06 l 조회 13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7
21:06 l 조회 9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3
21:06 l 조회 23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2
21:06 l 조회 23
나도 적성 찾규싶다..1
21:05 l 조회 8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4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0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7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5
21:05 l 조회 23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34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9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11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