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1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4년 전 (2022/3/23) 게시물이에요
나익 일단 현역 디자인과고  

고1부터 고3-1까지 수리 모의 거의 올1이었어서 

아묻따 서울대유망주였음(예체능 수포자많은거 알지?) 

 

한티소재 미술학원에서도 에이스였고 원장도 맨날 엄마한테 서울대그냥 간다함  

 

학교에서는 수학담임이 왜 미술하냐함 

 

대치동 수학학원선생님마저 반에 예체능 나하나였는데 

왜 미술해서 힘든길자처하냐함ㅋ 

 

 

나익 그래서 서울대 무조건 가고싶어서  

수시도 서울대외엔 넣을생각안해보고 정시때까지 

ㄹㅇ 찐으로 서울대만 팜  

 

근데 결국 물수능+면접때문에 설대떨어지고  

이대갔는데 이때 정줄놨는지 왠지 모르겠는데 

 

 

반수해서 설대간친구몇보고 떨어진애도보면서  

고민만 하다 

됐다하고 시도도 안하고 그냥저냥 대학생활 보냄 

최악은 그렇게 재밌지도 보람있지도 않게보냄 

 

4년 내내 방황하면서 휴학해가면서 겨우 졸업함.. 

 

 

지금생각하면 반수든 재수든 왜 안했는지 

서른된 지금도 아직 의문임ㅎ
대표 사진
익인1
난 삼수할 자신 없어서 그냥 다님 지금 막학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재수라도 했다는거잖아 ㅇㅇㅇ
나는 그냥 현역이었는데 그전까지 한번도 원하지도 않은 학교를 6년내내 어떻게 왜 다녔는지 의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어짜다보니 막학년..이런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생각해도 내가 이해안가지..?
나는 삼수안한거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의대 가려다가 수의대가서 자퇴하고 다시한거엿는데 재수라도 안 했으면 겁나 한서렸을 것 같긴 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키니 골라주라!👙
10:40 l 조회 2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1
10:40 l 조회 9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0:40 l 조회 8
지방 소도시 이사왔는데 진짜 우울하다
10:40 l 조회 12
진짜 상사 개빡쳐요
10:40 l 조회 5
와 저당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되겠다
10:40 l 조회 8
헤어졌는데 집 문고리에 음식 걸어두고 가서는2
10:39 l 조회 12
인도에서 자전거타는 애들은 뭐가 그렇게 당당하냐
10:39 l 조회 3
와 드디어 앞자리수 바뀜
10:39 l 조회 5
썸남이 한 말 나만 이상하게 들리는건지 봐줄래..2
10:39 l 조회 10
사무실에 나밖에 없음1
10:39 l 조회 8
핸드폰 뒷자리 쉬우면 뭔가별로야?
10:39 l 조회 8
컴퓨터 잘 아는사람!!3
10:38 l 조회 17
공차 저당밀크티
10:38 l 조회 10
환율 진짜 심각하지 않아…?4
10:38 l 조회 21
두달 같이 일한사람이 선물주면 부담스러울것걑아? 6
10:38 l 조회 19
언니는 남자같음..
10:38 l 조회 11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1
10:37 l 조회 21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3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2
10: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