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15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4년 전 (2022/3/23) 게시물이에요
내가 160 68에서 지금 59까지 뺐는데 사실 빼면서는 건강체중만 되면 좋겠다였는데 막상 빼니까 별로 빠진 것도 모르겟구 그르네,, 익들같으면 이왕 빼기 시작한 거 더 뺄 것 같아?? 가슴만 좀 지켰으면 고민도 안 할텐디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더 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더 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바디 기준으로 묻는 거면 체지방률 20% 까지 뺄 생각할 것 같고 단순히 무게 기준이면 3-4kg 정도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대단하다 지금까지 10키로 가까이 뺀거네 혹시 얼마나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달 안 걸렸어 근데 식욕억제제 사용해서,,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였음 45목표로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빼몸 115부터가 미용체중이야! 그때부터 날씬하다는소리들을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뺄텐데 본인이 생각하기 나름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지금 162 59인데 목표 46이긴 해 ㅠ 근데 50초까지만 빼도 옷 입을 맛 날 거 같아!ㅠㅠ 와 한 달 안 걸려서 10뺐다니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163 54인데 못해도 51까지는 빼려고 40키로대로 가면 더 좋겠지만 힘들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3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1
12:02 l 조회 9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0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1
12:02 l 조회 12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3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9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2
12:01 l 조회 14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1
12:01 l 조회 17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4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2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4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8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0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6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8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26
몸 내구도 좋은 튼튼한 사람들 부럽다 진짜 따흑
11:59 l 조회 9
결혼에 대해 환상있었는데 결국 그냥 대부분은 결혼하고싶은 시기에 옆에있는 사람이랑 한다는게..
11:58 l 조회 19
남동생 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
11: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