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7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너희 맨날 기도행? 그런다면 언제 해??
대표 사진
익인1
자기전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내일 더 열심히 살게 해주세요 우리가족 건강하게 해주세요 이런 뭔가 회개와 바람? 그렇게 오래하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내가 원하는 소원? 그런거 기도해도 돼?? 근데 뭔가 나는 내가 바라는거 가지고싶은거 기도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교회에서는 정식으로 하는데 나 혼자 할때는 그냥 하나님이랑 대화한다 생각하고 아무말이나 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사실 나도 그래ㅋㅋㅋㅋ 편하게 칭얼거릴때도 있고 암튼 답변 고마워!!! 존하루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기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기도도 순서가 있어! 처음엔 회개로 시작해서 감사기도로 넘어간다 나는 ㅎㅎ 그리고 뭐 내가 하고있는 공부가 있으면 잘 할 수 있도록 지혜달라 이런식으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회개 -> 감사로 나도 해야겠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지킬려고 노력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보통 엄마를 위해서 하는데 엄마가 많이 아프거든 그래서 엄마 병 낫는게 아니지만 그래도 치료의 은사를 달라고 기도하기도 하고 한 10분 이내 하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내가 지금 당장 어머님 위해 기도할게!!! 성경에서 말 했듯이 걱정 근심은 하나님께 드리고 항상 소망과 희망으로 감사드리며 살라 했자나! 그리고 마태 7:7 에 하늘에 계신 아버님은 좋은 것을 주신다고 하셨으니까 걱정 말고 기도 열심히 하장!! 파이팅 어머님 꼭 다 나으실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ㅜㅠㅡㅠㅠㅜㅠㅜㅠㅜ 감동 너무 고마워 나도 쓰니를 위해서 기도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이름이 혹쉬 머야...? 하나님은 아시겠지만 익인이3 어머님.. 계속 이렇게 기도해서ㅋㅋㅋㅋㅋ 너가 괜찮다면 성 말고 이름만 알려 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보면 말해줘 펑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봐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키오키!! 기도할 때 항상 어머님 기도 할겡!! 좋은하루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14:33 l 조회 2
여자 171 흔한키야??1
14:33 l 조회 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5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1
14:32 l 조회 7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7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7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6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1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10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6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6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3
14:3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