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8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무슨 점심시간이 두시간이야? 12-2시에는 아예 받지도못하게 해놨네ㅋㅋㅋㅋ 심지어 그냥 병원뿐 아니라 선별진료소도 그럼… 나 자가키트 양성인데 두시간동안 기다려야돼? 진짜 뭐같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먹고 쉬는걸 하지말라는게 아니거… 그래도 한 두군데 정도는 점심시간이 달라서 받을수 있게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인거야 글고 선별 진료소도 다 2시간 쉬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리 찾아보고 가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모든 병원이 이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그분들도 밥은 드셔야하니께,,? 대부분 인터넷에 나와잇을텐디 다음부턴 알아보고 헛걸음하거나 기다리지 말자 코로나 나두 격리중인데 쓰니는 안 아프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 고마워ㅠㅠ 점심시간은 있어야 하는데 나는 그래도 점심시간에도 봐주는 진료소 하나는 있어야한다 싶긴했으… 병원에 오래 있는것도 병원입장에서 부담이기도 하고ㅠㅠ 몸조리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점심시간 전에 검사했으면 12시 지나도 검사한 사람까지는 결과 알려줘야 되는 거 아냐?? 걍 2시까지 기다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가키트 양성이라거 신속항원 검사 받으러왔는데 점심시간이라서 못받았나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게 맞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보통 이 시간대엔 병원 다 점심시간이라..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겠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실은 안받아준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응급실 가야하나ㅎ 그걸 생각못했네 근데 응급실에서도 검사 해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심시간이랑 소독시간 포함이라 그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은 먹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심시간인데도 한두 명식 봐주다 보면 너도 나도 해달라고 난리라서 쩔 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별에서 잠깐 일하는데 이런 사람들 진짜 개많음 글고 오전부터 오후까지 하루 통으로 일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선별에서도 점심시간은 필요해 + 소독하고 오후반들 오면 옷 갈아 입고 이럴 시간도 필요하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다.. 일 하는데 을마나 힘들꼬 화이팅이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분들도 밥은 먹고 살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사람들도 쉬고 밥먹어야지 어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나도 병원갔는데 양성판정 받는 사람들 엄청 많았어ㅜㅜ
중간에 소독하는 시간 필요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먹고 쉬는걸 하지말라는게 아니거… 그래도 한 두군데 정도는 점심시간이 달라서 받을수 있게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인거야 글고 선별 진료소도 다 2시간 쉬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그때가 점심시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독시간도 포함아냐? 기다리는거 짜증날순있는데 본인이 갈곳 시간 체크는 먼저 했어야한다고 생각...지금 확진자 얼마나 많은데 고생하시는 분들 뭐라하고싶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아.닥하고 기다리는중이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쩔수없디 그럼 언제쉬냐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병원이 다 연합되어 있는 것두 아니구 어케 점심시간을 맞춤 ㅜ 점심시간은 알아보고 가야지 이때는 어딜가든 원래 점심시간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마음은 알겠지만 이게 맞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말구 선별진료소 말하는거야.. 병원은 일반진료도 하니깐 쉴수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해해주자ㅠㅠㅠ 쉬는 시간 바라보면서 하루를 버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시간이라는 시간동안 기다려야 힘든 상황이면 쓰니맘이 이해가 가면서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혀ㅠㅠ 나는 작년에 장염걸린 것 같아서 병원 갔는데 열이 난다고 진료 안된다고 pcr 검사결과 가지고 와야 진료해줄 수 있다고 함.(집에 있는 체온계 2종류로 쟀을 땐 다 정상온도였음) 아픈 몸 이끌고 병원 겨우 왔는데 또 한참 기다려서 검사 기다리고 점심시간 껴서 기다리고... 눈물났다. 결과는 장염 맞았고 하루를 거의 쌩으로 앓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짜 이런거 너무 짜증나 절차가 왤케 비효율적인지 참 pcr건사를 바로 주던가…ㅠㅠ 고생많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17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
8:33 l 조회 1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
8:32 l 조회 2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
8:32 l 조회 3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2
8:31 l 조회 21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1
8:31 l 조회 6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
8:31 l 조회 6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4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6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4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
8:30 l 조회 5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2
8:30 l 조회 8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1
8:29 l 조회 10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9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8:26 l 조회 37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4
8:26 l 조회 70
신한 다모아 카드 쓰는 익 있나
8:26 l 조회 3
자고일어났을때 피부가 제일 좋은것 같음3
8:25 l 조회 17
삼성전자는 이렇게 호재가 많은데2
8:24 l 조회 67
엉덩이로 걷는 건 ㄹㅇ 어케 걷는걸ㅋ가2
8:24 l 조회 11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10
8:2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